티스토리 뷰

지이수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에어리즘

배우 지이수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예능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동백꽃 필 무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지이수가 과연 어떤 축구 실력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군요. 오늘은 배우 지이수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유니클로 에어리즘 고향 학력 남자친구 열애 발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이수 프로필 정보

지이수 프로필 정보를 보면 본명은 박지수, 1991년 10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는 171cm, 몸무게 정보는 없는 상태에요. 학력사항과 가족 사항도 알려지지 않았으며 2011년 서울패션위크 '스티브제이 엔 요니피'로 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팬스타즈컴퍼니'라고 합니다.

■지이수 과거 성형

지이수는 과거 초등학생 때부터 연극부로 활동을 했고 중, 고등학교 때는 미술을 했었다고 하네요. 중학교 때 키가 현재 키라고 하며 당시 모델계에서 메리트 있는 쌍꺼풀 없는 눈매까지 가지고 있어 엔터테이너로 활동을 하지 않으며 나중에 후회할 것 같아 모델을 먼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이수는 쌍꺼풀 성형수술에 대한 유혹을 받기도 했지만 성형 수술을 했더라면 모델일을 하지 않고 배우 일을 먼저 했을 것 같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첫 직업은 모델이였지만 어려서부터 가져왔던 꿈은 연기자여서 비교적 빠르게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이수 유니클로 에어리즘

지이수는 2011년 서울패션위크 '스티브제이 앤 요니피 쇼'를 통해 모델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이후로도 유명 디자이너의 쇼와 각종 광고에 출연하며 패션계에서 눈길을 끌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모델 활동 이후 배우로 전향해 2015년 KBS 2TV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로 데뷔하게 되었어요. 사실 지이수가 이름을 알리게 된 건 2017년 '유니클로 에어리즘' 광고에서 볼륨감 있는 몸매로 '에어리즘녀'로 유명하기도 하였습니다. 광고가 나온지 얼마 안되어서 인터넷에서는 일본 모델이 아니냐는 반응이 있었고 이나영보다 예쁘다는 댓글이 달리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당시 지이수의 소속사였던 YG케이플러스의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샷을 올리며 '에이리즘녀'는 지이수라고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지이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지이수 에어리즘광고 바로가기

지이수는 위에서 언급한 '유니클로 에어리즘녀'당시 엄청난 몸매로 인해 화제가 되었죠. 모델 활동을 할 때는 몸매를 위해 헬스와 식이요법을 통한 다이어트를 혹독하게 한다고 하며 남들이 지겨워하는 닭 가슴살이나 드레싱 없는 샐러드, 계란 흰자, 고구마를 원래 즐겨 먹는 편이라고 하는군요. 다이어트 할 때는 술도 끊고 폭품감량을 한다고 하는데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지금은 모델 출신 꼬리표를 떼어내기 위해 일부러 6~7kg 가량 살을 찌운 상태라고 하는군요.

지이수는 예쁘게 나오는 것도 좋지만 연기를 잘 하는게 최우선이기 때문에 외모적인 부분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하지만 이미 엄청난 몸매와 얼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지이수는 배우 활동을 이어가던 2019년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제시카' 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많이 알리기도 하였죠. 이후 지난해에는 영화 '혼 : 공포의 시작'과 '디바'에 출연을 하였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지이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