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인표 프로필 리즈 재혼 신애라 자녀

배우 차인표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녹색 아버지회'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차인표는 최근 뜸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오랜만에 예능 출연으로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차인표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집안 아버지 재혼 신애라 자녀 아들 전부인 근황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근육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차인표 프로필 정보
  • 차인표 집안 가족 아버지
  • 차인표 이혼 전부인
  • 차인표 재혼 신애라 자녀

■배우 차인표 프로필 정보

나이 - 1967년 10월 14일 (56살)

고향 -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체 - 키 180cm, 몸무게 82kg, 혈액형 O형

가족 - 아버지 차수웅, 3남 1녀 중 차남, 부인(아내) 신애라, 아들 차정민, 딸 차예은, 차예진

학력 - 릿거스 대학교 경제학 졸업

종교 - 개신교(예장통합)

군대 - 육군 병장 전역

데뷔 - 1993년 MBC 드라마 '한 지붕 세 가족'

소속사 - TKC PICTURES, 밴드 오브 아티스트 에이전시

■차인표 집안 가족 아버지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차인표는 집안에서 기업인이었던 아버지의 가업을 잇길 바랐지만 차인표는 어려서부터 배우의 꿈을 꾸고 있었다고 합니다. 차인표의 아버지는 (주)우성해운의 창업주이자 명예회장인 故차수웅 님이라고 하네요. 이 때문에 차인표가 한때 재벌 2세라는 루머가 돌기도 하였죠. 차인표의 아버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 자수성가하신 분이며 부족함은 없이 자랐지만 차인표가 중학생 때 이혼을 하셔서 어머니와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차인표 전부인 이혼이유

미국에서 대학을 졸업한 차인표는 한진해운 미국지사에서 영업사원으로 근무를 하였었다고 하네요. 차인표는 미국에서 근무하던 당시인 1993년 1월 첫 번째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차인표의 부인은 한국계 여성이었는데 차인표와 전부인은 성격차이로 금방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둘은 결혼 생활이 짧아서 둘 사이에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차인표는 점차 돈에 집착하게 되는 자신을 발견하고는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한국으로 돌아온 차인표는 KBS와 SBS 공채에 탈락한 뒤 MBC 공채에 뽑히면서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고 신애라를 만나게 되었어요. 차인표와 신애라는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 안에'를 통해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차인표는 신애라의 이상형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신애라는 차인표의 강한 인상이 자신의 스타일이 아니었는데 스태프들에게 예의 바르게 대하는 모습이나 인기가 많아져도 한결같은 겸손한 모습에 마음을 열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차인표 재혼 신애라 자녀

결국 마음을 연 신애라는 차인표에게 먼저 대시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둘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고 신애라의 친한 친구였던 기자가 열애설을 터트리게 되며 공식 연인으로 알려지게 되었고 결국 둘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어요. 결혼 전 차인표는 군대에 입대하였는데 당시 미국 영주권자였지만 차인표는 현역으로 군대에 입대를 하였습니다. 차인표는 그렇게 1995년 11월, 이등병 신분으로 신애라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차인표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차인표 신애라 과거영상 보러가기

차인표와 신애라는 정말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었지만 서로 그 차이를 이해하고 같은 방향을 보면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 이후 차인표 신애라는 1998년 아들 차정민을 낳았고 이후 딸 두 명을 입양하게 되었습니다. 차인표 신애라 부부는 많은 봉사와 기부로 모범이 되는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활발한 연기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류수영 프로필 나이 본명 리즈 부인 박하선 자녀 작품활동 키

류수영 프로필 나이 아내 박하선 자녀 배우 류수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녹색 아버지회'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류수영은 최근 '편스토랑'을 통해 엄청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