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태현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최석은

배우 차태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 3'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차태현은 최근 끝난 드라마 '무빙'에서 '전계도'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어요. 이번 글에서는 차태현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부인(아내) 최석은 자녀 가족 최근영상 MBTI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차태현 프로필 정보
  • 차태현 리즈 과거얼굴
  • 차태현 결혼 부인(아내) 최석은
  • 차태현 가족 자녀 근황

■배우 차태현 프로필 정보

나이 - 1976년 3월 25일 (47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체 - 키 175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최수민, 형, 부인 최석은, 아들 차수찬, 딸 차태은, 딸 차수진

학력 -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 졸업

군대 - 면제 (습관성 어깨 탈골)

데뷔 - 1995년 KBS 슈퍼탤런트 1기 (공채 17기)

MBTI - ISTJ

소속사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차태현 리즈 과거얼굴

차태현은 1995년 제1회 KBS 슈퍼탤런트 선발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하며 데뷔를 하였습니다. 아역 출신은 아니지만 데뷔가 빠른 편이라 배우 경력이 꽤 오래되었어요. 차태현은 맡아온 배역들도 평범한 대학생이나 소꿉친구 같은 배역이 많으며 재벌 2세나 인기가수, 의사 등 고급스러운 배역과 찌질한 연기까지 다양한 배역을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으며 특히 서민 캐릭터에 특화되어 있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차태현 결혼 부인(아내) 최석은

연기자로 큰 성공을 거둔 차태현은 고등학교 때 첫사랑과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차태현은 부인(아내) 최석은을 고등학교 1학년 때 처음 만났다고 하네요. 차태현은 방송반 오디션에 응시했는데 예쁜 친구를 보게 되었고 얼굴을 보는 순간 첫눈에 반해 운명적인 사랑을 믿게 되었다고 합니다. 차태현은 부인(아내) 최석은을 만난 첫날부터 최석은과 결혼하는 게 인생의 목표로 삼았다고 하는군요.

결국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최석은과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중간에 여러번 이별을 하였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3학년 때 이별을 했고, 차태현은 그 후 아무도 만나지 않았지만 최석은은 그 이후 여러 남자를 만났다고 합니다. 차태현의 아내 최석은은 다른 남자를 만나봐도 다들 별로였고 차태현과 결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둘은 다시 만났지만 차태현이 배우로 데뷔한 후 일을 하며 힘든 상태가 되면 다툼이 잦아졌고 이별을 자주 하였다고 합니다.

■차태현 가족 자녀 아들 딸

하지만 이별을 하게 되면 다시 차태현이 끈질기게 연락을 해서 다시 만나게 되고 그러면서 '다시는 헤어지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이 든 뒤 자기 자신을 바꾸려고 많은 노력을 했고 결국 차태현은 최석은과 2006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2006년 6월 결혼 이후 둘 사이에 자녀로 2007년 아들 차수찬을 낳았으며 2011년 딸 차태은, 2013년 딸 차수진을 낳으며 자녀 세 명을 두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차태현 'I love you' 영상 보러가기

 

차태현 아이들얼굴 보러가기

차태현은 결혼 후 딱히 집안일을 잘 하는것도 아니며 매너 개념이 없어서 밖에 나가면 이혼 직전 부부처럼 행동을 한다고 하는데 대신 아이들과 아주 잘 놀아준다고 합니다. 차태현의 아내 역시 엽기적인 그녀에서 전지현 같은 많은 장난기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둘의 이런 캐미가 좋아 행복한 결혼 생활이 이어지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연기 활동과 화목한 가족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한효주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사진 고향 몸매 남자친구 키

한효주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MBTI 키 배우 한효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이미현'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뿐만 아니라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지배종'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