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정우 프로필 나이 고향 아내 이혼

배우 최정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에서 '양재환'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에도 출연하고 있어요. 오늘은 최정우 배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전부인(아내) 이혼이유 자녀 가족 작품활동 최근영상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정우 프로필 정보

배우 최정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57년 5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66세입니다. 키 175cm, 몸무게 70kg 이며 가족 사항 아버지, 어머니가 계시다고 하네요. 1975년 연극 '어느 배우의 생애'로 데뷔하였고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속사는 '블레스이엔티'라고 합니다. 그 외의 학력 사항과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배우 최정우는 주로 재벌 회장, 검-경찰 또는 국정원과 경찰 같은 수사 기관의 고위 간부부터 대기업 중년 부장 등 중간관리자, 기업형 조폭, 변호사까지 역할이 다양하지만 중후한 이미지의 배역을 많이 연기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신의 퀴즈'에서 누구보다도 한진우를 아끼는 아버지 같은 센터장 '장규태'역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최정우는 SBS에서 오랫동안 있다가 JTBC로 이적한 진혁 PD의 작품에 총 8편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대표적인 '진혁 사단' 배우라고 합니다.

■최정우 리즈 집안 과거이야기

최정우는 과거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최정우의 어머니가 그 시절에는 드물었던 대형 음식점을 운영했었다고 하는데 이후 동업자의 배신으로 파산했고 갑자기 가난한 삶을 살게 되었다고 하네요. 제대로 밥도 못먹다가 실어증까지 걸리며 다른 사람과 어울리지도 못할 만큼 마음의 상처가 컸다고 하는데 고등학교 담임선생님의 친구분이 하는 연극에 출연해 볼 것을 권했다고 합니다. 치유의 목적으로 연극을 권하셨다고 하는데 돈이 없어 대학은 가지 못했다고 하는군요.

최정우는 그 은사님 덕분에 연극을 하며 사회의 일원이 될 수 있었고 연극 배우로 이례적인 성공을 거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연극배우들은 가난하다고 하지만 최정우는 1992년 연극 '불 좀 꺼주세요'를 제작해 3년 동안 30만 명이 봤다고 하네요. 당시 최정우가 제작하고 주연도 맡았는데 이 작품이 영화 '서편제', 가요 '핑계'와 더불어 타임캡슐에 들어가 남산에 묻힐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 무렵 최정우는 결혼을 하게 되었으며 당시 최정우 부인(아내)의 직업은 연극배우였다고 하는군요.

 

최정우 폭탄 발언 보러가기

 

최정우 LA스토리 보러가기

■최정우 결혼 전부인 이혼이유

사실 최정우는 결혼 이후 부인에 대해서 그다지 언급을 하지 않았습니다. 결혼 이후 자녀도 없는데 원래부터 최정우는 아이를 낳을 생각이 없었다고 하네요. 최정우는 배우라는 직업이 광대와 같다는 생각이 강했고 광대인 자신은 자신의 대에서 끝내고 떠나는 것이 옳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광대인 내가 어떻게 자식을 낳고 책임지겠나"라고 이야기를 하였는데 이 때문인 건지 정확한 이혼이유는 전해지지 않았지만 안타깝게도 이혼을 하게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 계속해서 보여주는 배우 최정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연우 프로필 본명 과거얼굴 몸매 키 MBTI 남자친구

연우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작품활동 모모랜드 연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에서 '진연아'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배우로 꾸준한 연기

barobaro82.tistory.com

 

이성열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작품활동 동생 키

이성열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키 가수 출신 배우 이성열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에서 '심형우'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성열은 그룹 '인피니트' 멤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