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현균 프로필 고향 군대 필모그래피

배우 이현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연극 무대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점점 명품 조연으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네요. 이번에는 배우 이현균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데뷔전 고향 학력 군대 결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현균 프로필 정보

본명 - 이현균

나이 - 1983년 10월 18일 (39세)

군대 - 육군 제27보병사단 수색대대 병장 만기전역

데뷔 - 2009년 연극 '언니들'

소속사 -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이현균은 연극 무대에서 10여 년 활약한 실력파 배우입니다. 2015년 제36회 서울연극제에서는 연기상을 받기도 하였어요. 오랜 기간 연극에서 활약했던 이현균은 영화로 발을 돌려 활동을 이어갔는데 1년에 연극 4~5편씩 꾸준히 하며 쉬는 날이 없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계속 그렇게 일할 수 있었지만 '지금 다른 매체에 도전하지 않으면 극단에 안주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극단을 탈퇴하고 1년간 직접 제작사에 프로필을 돌리며 출연 제안이 오기를 기다리는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군요.

■이현균 데뷔전 과거얼굴

영화는 출연 제안이 쉽게 오지 않았고 극단으로 되돌아가기도 민망한 상황이 왔다고 합니다. 서울연극제 수상 기사에서 이현균을 본 조감독이 연락을 해오면서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이후 조 단역이지만 영화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고 드라마에서도 점점 비중을 늘려가고 있어요. 그런 이현균이 연기자를 꿈꾸게 된 것은 친척 누나의 추천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까지 농구선수로 생활했던 이현균은 운동을 그만두고 계원예술고등학교에 진학했다고 하는군요.

 

이현균 연기영상 보러가기

이현균은 운동을 해서 학업을 멀리하다보니 공부로 진로를 정하기는 어려웠고 그러던 중 친척 누나가 영화 스태프가 되어 기술이라도 배우라고 학교를 추천해 줬다고 하네요. 학교에 진학을 하고 나서 친구들이 하는 연기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그렇게 연기를 배우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때까지는 직업으로 삼아야겠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다고 하며 연극을 시작하고 선, 후배, 연출자를 만나면서 연기자가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는군요.

당시 이현균 나이가 20대 후반이었고 경제적으로 조금 어렵더라도 즐겁게 평생 일할 직업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현균은 과거 연극을 하고 있을 당시 류승범과 함께 하고 있을 때도 있었는데 오디션 당시 류승범이 대사를 받아줬고 그 영상을 보고 캐스팅이 되는 일도 있었다고 하는데 이현균 나이 서른 다섯 살이 되어서야 제대로 된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현균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며 여자친구 언급은 아직은 없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 이현균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노재원 프로필 나이 데뷔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노재원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노재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노재원은 연극무대 위주로 활동하다 최근 영화 '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