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채아 프로필 리즈 본명 남편 차세찌 자녀

배우 한채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유윤영'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한채아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은 한채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성형 몸매 결혼 남편 차세찌 집안 자녀 근황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한채아 프로필 정보
  • 한채아 리즈 과거이야기
  • 한채아 남편 차세찌 자녀
  • 한채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한채아 프로필 정보

본명 - 김서현

나이 - 1982년 3월 24일 (41살)

고향 - 부산광역시 사하구

신체 - 키 164.5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

학력 - 방어진고등학교

가족 - 시아버지 차범근, 시숙 차두리, 남편 차세찌, 딸 차봄

종교 - 개신교

데뷔 - 2006년 뮤직비디오 '사랑은 이별을 데리고 오다'

소속사 - 매니지먼트 봄

■한채아 과거 리즈시절

한채아는 부산광역시 출생이지만 울산에서 성장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태희와 함께 일명 '울산 5대 미녀' 중 한 명이라고 하는군요. 한채아는 연예인 치고는 늦은 나이인 만 24세에 데뷔하였는데 데뷔 때부터 2010년대 중반까지는 1984년생으로 나이를 속였고 첫 촬영할 때 현장 스태프들이 자기보다 동생들이라 놀랐다고 합니다. 하지만 본인은 그때라도 데뷔를 해서 좋았다고 하는데 자신이 가장 힘든 시간이 데뷔 전이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한채아는 지난 2017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학창 시절에 "선배 언니들이 교실에서 나오지 말라고 할 정도였다"라며 미모와 인기를 자랑했는데 당시 졸업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되며 '정말 그렇게 인기가 있을 얼굴이었냐'는 지적과 성형 의혹에 휩싸이기도 하였습니다. 한채아는 젖살과 졸업사진 자체가 못나게 찍힌 것으로 사실은 변함이 없다고 해명하기도 하였죠. 그런 한채아는 2017년 차범근의 차남 차세찌와 열애설이 터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채아 남편 차세찌 결혼 자녀

하지만 열애설이 터지기 직전 방송에 출연해 싱글인 듯 이야기를 해서 문제가 되기도 하였죠. 한채아와 차세찌의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에서는 부인했지만 결국 한채아가 인정하고 열애설이 사실이라고 밝혔습니다. 곧이어 2018년 3월, 차세찌와의 결혼을 발표했는데 한 달 뒤에는 임신 6주 차라고 발표하며 속도위반으로 임신을 했음을 알리기도 하였죠. 하지만 열애 과정에서 제대로 안 밝혔다는 이유로 상당히 까이기도 하였습니다. 결국 남편 차세찌와 결혼 이후 딸 차봄을 출산하였고 한동안 육아에 시간을 보냈어요.

■한채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그런 한채아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합류하게 되면서 다시 방송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이후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이어갔으며 2022년 MBC 드라마 '금수저' 출연에 이어 올해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그리고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밑도 끝도 없이, 너다'에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 한채아는 100평의 한강뷰 집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한채아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한채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한채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정웅인 프로필 리즈 부인 와이프 딸 인스타 근황

정웅인 프로필 리즈 부인 아내 딸 가족 정웅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오태수'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던 정웅인 예능 프로

barobaro82.tistory.com

 

연우진 프로필 나이 실물 결혼 키

연우진 프로필 나이 실물 결혼 키 배우 연우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언더커버'에서 젊은시절의 한정현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연우진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