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목식당 홍탁집 프로필 나이 부인 인스타 근황

 

SBS 예능 프로그램 '골목식당'의 인기 스타 홍탁집이 또 다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홍탁집 최근 근황 소식과 인스타그램 주소를 알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프로필 나이 부인 결혼 근황 인스타 사진도 보시고 인스타 주소도 알려드릴게요.

 

 

먼저 최근 근황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오랜만에 포방터 홍탁집을 찾아가보니 건강이 많이 안 좋아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포방터 돈까스 사장님이 헬스장을 끊어주고 백종원 대표가 PT를 끊어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백종원 대표가 신메뉴도 선물했습니다. 신메뉴를 맛본 홍탁집 사장은 어머니가 남긴 국물도 모조리 흡입했다고 하여 웃음을 줬네요. 

인스타 사진을 보니 배우 조보아와 함께 찍은 사진과 포방터 돈까스집 사장님과 셀카 찍은 사진이 눈길이 가네요. 백종원 대표와 찍은 사진도 있습니다. 홍탁집 사장님은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열심히 해야한다고 합니다. 꼭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번에 기습 점검을 했지만 과거도 다르게 냉장고 청소도 열심히 하고 있었으며 가게도 잘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홍탁집 사장은 근황의 아이콘, 식당 후기로 인기가 많습니다.

 

 

 

백종원 대표가 가르쳐준 신메뉴는 초계국수라고 합니다. 여름에는 닭곰탕이 인기가 없으니 시원한 초계국수가 좋다고 했네요. 이번 초계국수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홍탁집 사장 권상훈과 백종원 대표와 인연이 너무 대단하네요. 오래오래 이어지기를~ 그럼 홍탁집 인스타그램 주소를 알려들릴게요.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sanghoon_kwon84/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포스팅이었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해요. 그럼~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