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 그랜트 프로필 리즈 집안 와이프 근황

배우 휴 그랜트의 최근 소식으로는 영화 '웡카'에서 '움파룸파'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휴 그랜트는 영국 레전드 배우로 지금까지도 다양한 영화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휴 그랜트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집안 고향 학력 결혼 부인 아내 와이프 안나 에버스틴 자녀 아들 딸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휴 그랜트 프로필 정보
  • 휴 그랜트 집안 학력 데뷔전
  • 휴 그랜트 리즈 과거얼굴
  • 휴 그랜트 재산, 여자관계
  • 휴 그랜트 결혼 와이프 자녀

■배우 휴 그랜트 프로필 정보

본명 - 휴 존 멍고 그랜트

국적 - 영국

나이 - 1960년 9월 9일 (63살)

고향 - 영국 잉글랜드 런던 해머스미스

신체 - 키 180cm

학력 - 옥스퍼드 대학교, 뉴 컬리지 영문학 졸업

가족 - 부인(아내) 안나 에버스틴

자녀 - 딸 3명, 아들 2명

활동 - 1982년생

■휴 그랜트 집안 학력 데뷔전

휴 그랜트는 영국 국적의 배우로 대표작으로 '노팅 힐', '러브 액츄얼리', '어바웃 어 보이' 등이 있습니다. 휴 그랜트의 집안은 영국 상류층 집안으로, 친가는 군인이며 외가는 영국 총리를 배출한 정치 명문가였다고 하네요. 휴 그랜트는 상류층 출신에 걸맞게 윌리엄 왕세자가 나온 명문 초등학교를 거려 청소년기에는 명문 데이스쿨인 '라티머 어퍼 스쿨'로 진학해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휴 그랜트 리즈 과거얼굴

휴 그랜트는 공부뿐만 아니라 스포츠 활동으로도 두각을 보여 각종 대회에서 학교 대표로 참가했다고 합니다. 이후 '라티머 어퍼 스쿨'을 졸업하고 옥스퍼드 대학교로 장학금을 받으면서 다녔으며 옥스퍼드 액팅 소사이어티에서 연기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고 영국 유수의 대학원들의 제의를 뿌리치고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1982년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해 1987년 영화 '모리스'를 통해 '베니스 영화제'의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휴 그랜트는 이 영화로 영국 독립영화계의 떠오르는 별이 되었고 1992년 '비터 문'이라는 영화를 찍었는데 파격적인 캐릭터를 연기하였습니다. 오랫동안 비주류 영화에서 활동하다 1993년 상업 영화로 진출하게 되었는데 34살에 '4번의 결혼식과 1번의 장례식'이라는 영화로 단번에 '이 시대의 케리 그랜트'라는 찬사를 받으며 한화 기준 1110억 원의 흥행을 달성하며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어요. 당시 영국 영화로서는 경이적인 수치의 대기록이었고 이때의 성공으로 로맨틱 영화의 황제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휴 그랜트 재산, 여자관계

당시 출연료가 4만 달러에 불과했던 휴 그랜트는 영화의 성공 이후 '노팅 힐', '브릿짓 존슨의 일기' 같은 히트작을 연이어 내놓게 되면서 1,000만 달러 이상의 출연료를 받는 스타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다작을 하면서 누적된 출연료 액수도 어마어마한데 상류층 집안으로 물려받은 재산까지 더 하면 순자산은 엄청날 것으로 추정되고 있어요 세계적으로 집값이 비싸기로 유명한 런던에만 17채의 집을 소유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자관계와 사생활도 매우 복잡했는데 신인시절이던 1987년부터 2000년까지 배우 출신의 엘리자베스 헐리와 사귀었다가 헤어졌고 이후 상류층 여성인 제미마 칸과 사귀다가 2007년 헤어졌다고 합니다.

■휴 그랜트 결혼 와이프 자녀

당시 결별 사유가 휴 그랜트의 못 말리는 바람기 때문이었다고 하며 곧바로 중국 출신 배우인 '팅란 홍'과 교제하다 2011년 딸 '타비사'를, 2012년에는 아들 '펠릭스'를 낳았죠. 이후 2015년 새 아이가 태어났는데 엄마가 '팅란 홍'이 아닌 스웨덴 tv 프로듀서 '안나 에버스틴'이라고 합니다. '팅란 홍'과의 관계는 정리하고 현재는 '안나 에버스틴'과 부부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2018년 초 셋째 임신 소식까지 전해지며 현재까지 다섯째 아이를 두고 있어요. 과연 이번 작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티모시 샬라메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배우 티모시 샬라메는 영화 '듄'에서 주인공 '폴 아트레이데스'역으로 출연을 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티모시 샬라메는 잘생긴 외모와 분위기, 연기력으로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