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CT 도영 프로필 과거사진 작품활동 근황

 

NCT 도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엔씨티 도영의 과거사진이 궁금해져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다양한 과거사진을 가져왔느데요. 밑에서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현재 인스타그램 남친짤 셀카 사진까지 보겠습니다.

 

엔시티 도영의 과거사진을 보기전에 프로필부터 살펴봤어요. 국적 한국, 본명 김동영이며 1996년 2월 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3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구리시라고 하네요. 그리고 키 178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은 토명 초등학교, 구리 중학교, 토평 고등학교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공명이 있네요. 형 공명은 배우로 영화 '극한직업'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엔시티 유이라고 하네요.

 

 

 

도영 직업 아이돌 가수로 포지션 메인 보컬이에요. 친형 공명도 배우 그룹 서브라이즈 멤버입니다. 도영은 어린시절부터 가수가 꿈이었으며 2013년 '구리시 청소년 예술제'에서 하동균 노래 '비가 오나 눈이 오나'를 부르고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이후 SM엔터테인먼트에 입사를 하여 엔시티 유로 데뷔를 했네요. 아름다운 미성 목소리로 가수로도 매력이 많지만 재치있는 입담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가가요 MC 활동도 많이 했네요.

 

엔시티 도영의 과거 학창시절 사진과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은 얼굴인데요. 현재는 더욱 훈훈한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청순한 비주얼 사진이 많네요. 닮은꼴 동물로 토끼, 다람쥐가 있습니다. 그밖에 넓은 어깨가 매력포인트입니다.

 

 

엔시티 도영의 신체 비밀은 입이 크다고 하는데요. 입이 큰 편이라 마이크가 입에 들어갈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시력이 좋지 않아서 방송에서는 렌즈를 많이 낀다고 해요. 렌즈때문에 눈이 쉽게 충혈되어 눈이 빨개진 사진이 많습니다. 그래서 라디오 활동에서는 렌즈 대신 안경을 기기도 하네요. 지금은 라식을 해서 다른 세상을 보며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아이돌 그룹 NCT 도영의 과거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즐거운 포스팅이었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럼 내일도 기대해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