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OA 유나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결혼 남편

아이돌 걸그룹 aoa 유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같은 그룹 멤버들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신곡 노래 앨범도 발매했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AOA 유나의 과거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졸업사진 모습과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먼저 aoa 유나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서유나, 국적 한국, 1992년 12월 3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서율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양운 중학교가 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AOA 싱글 앨범입니다.

 

 

aoa 유나 직업 아이돌 가수로 포지션 메인보컬, 키보드입니다. AOA 유나는 과거 7살 때 피아노를 하여 콩쿠르에서 수상도 했네요. 그래서 오디션에서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목소리도 맑고 청아해서 노래부르는 목소리가 듣기가 좋네요. 평소에 말하는 목소리는 여성스럽고 달달한 못소리입니다. 그리고 가수 활동도 하고 있지만 뮤지컬, 드라마 활동도 했네요.

 

 

aoa 유나의 과거 졸업사진을 보니 똘망 똘망한 눈이 눈에 뛰네요. 지금과 크게 달라지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뛰어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일상 모습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밑에 사진은 유나의 여동생 사진이에요. 유나 동생은 예능 '보이즈 키즈'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지금은 걸그룹 베이굿 서율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aoa 유나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 이종석 캐릭터이며 비주얼도 배우 이종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유나의 성격은 낯을 많이 가리며 밝은 성격을 가졌습니다. 그럼 오늘은 걸그룹 에이오에이 유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즐거운 포스팅이었기를 바라며 내일도 기대해주세요! 그럼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