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영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키

배우 최영우는 현재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천명태'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영우는 지난해에도 tvN 드라마 '악의 꽃'과 '복수해라'에 출연하며 조금씩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영우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본명 나이 집안 여자친구 결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영우 프로필 정보

배우 최영우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본명은 최연동이고 1983년 3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생이고 2003년 뮤지컬 '파우스트'로 데뷔하였다고 하네요. 2007년 극단 '학전'의 단원이었다고 하며 소속사는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그 외의 고향이나 학력사항, 가족, 결혼 여부 에 관한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상태네요.

최영우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많이 올리고 있죠. 그리고 이전에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에도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신원호 감독의 작품이기도 한 데 최영우는 뮤지컬 무대를 통해 인연을 쌓은 동료이자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한양' 역을 연기한 배우 이규형을 통해 오디션 소식을 접했다고 하네요. 최영우는 이규형과 함께 대락로에서 같이 생활을 하기도 했는데 신원호 감독의 작품에 들어간다는 이야기를 듣고 오디션에 도전해 보라는 귀뜸을 받고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규형이 없었다면 그런 기회가 전혀 모르고 지나쳤을 뻔 했다고 하는군요.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는 수많은 악역이 등장했는데 그 중 최영우는 교도소 재소자들에게 뇌물을 받는 교도관 역할을 맡아 활약하였죠. 특히 최영우의 뛰어난 연기로 신원호 감독의 눈에 띄었고 '슬기로운 의사생활' 섭외 과정에서도 오디션이 있다는 소식을 들었지만 연락이 오지 않아 기대하지 않고 있었다고 합니다. 스타 연출진의 연작이었기에 또 한 번의 기회를 기대할 엄두를 내지 않고 자신과 같은 처지에 있는 또 다른 배우를 찾을 것 같아 욕심을 내지 않고 있었는데 신원호 감독이 최영우를 물밑에서 발견해 적극 활용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도 유일한 악역으로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영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최영우 인터뷰영상 바로가기

현재는 실시간 검색어에도 자신의 이름이 오르는 등 대중들의 사랑에 많은 기쁨을 느끼고 있는 최영우도 과거에는 무려 15년에 가까운 시간을 무명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었다고 합니다. 6개월 연기해서 30만원을 벌면서 생활을 했었다고 하며 공연을 하면서 부업을 많이 했는데 비누 공장, 일용직, 레크리에이션, 출판사 등을 돌아다니며 일을 했었다고 하네요. 팻말을 드는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에는 뮤지컬 팬을 마주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무명을 겪은 그 시간들이 원망하거나 후회하지 않는다고 하며 실력을 쌓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 이어가는 배우 최영우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호철 프로필 데뷔전

배우 이호철은 최근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나 노안(?) 외모와 큰 덩치에 비해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이호철

barobaro82.tistory.com

 

오대환 프로필 아내 부인 딸 사진

오대환 프로필 아내 부인 딸 사진 배우 오대환은 이번주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대환은 장혁, 유오성이 함께 출연한 영화 '강릉'의 촬영 현장을 보

barobaro82.tistory.com

 

이중옥 나이 집안 이창동

배우 이중옥은 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중옥은 최근 '하이바이 마마', '방법', '타인은 지옥이다', '마인'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모습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