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중옥 프로필 나이 아내 이창동 집안

배우 이중옥은 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중옥은 최근 '하이바이 마마', '방법', '타인은 지옥이다', '마인'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중옥 나이와 이창동 감독 관계 결혼 아내 집안 자녀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중옥 프로필 정보

이중옥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로 알려져 있으며 최종학력 대구과학대학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연극배우로 연기활동을 시작하였으며 2007년 영화 '밀양'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데뷔를 하였어요. 가족으로는 2015년 결혼을 하여 아내가 있으며 자녀에 대한 정보는 없는 상태이며 소속사는 지킴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중옥은 과거 대학에서 디자인을 전공하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집에 반항하기 위해 객기로 연극을 하겠다고 결심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대구 연인무대에서 연극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이중옥의 집안이 연극과 관련이 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중옥의 큰아버지는 대구 연극계에서 선생님이셨고 아버지는 공연기획 일을 하셨으며 작은아버지는 '박하사탕', '밀양' 등을 연출한 이창동 감독님이라고 합니다.

이중옥 작은아버지 이창동 감독

이런 이중옥 집안때문에 특별한 반대 없이 연극일을 시작할 수 있었고 어려서부터 영향을 받아 연극으로 살아가는 운명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창동 감독은 이중옥에게 끼만 가지고 다 되는 것은 아니며 연극에 임하는 자세가 가장 중요하다고 조언을 해주었다고 합니다. 이중옥은 자신의 작은 체구에 목소리가 작은게 큰 단점이라고 여겨 발성 연습을 꾸준히 하였는데 한계를 느끼게 되었고 대신 자신에게 맞는 역할들을 찾아 연기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중옥 인스타 보러가기

 

이중옥 연기영상 보러가기

이중옥은 그렇게 연극무대에서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를 이어갔으며 영화에서는 여러 영화에서 단역으로 출연을 이어가다가 OCN 드라마 '손 더 게스트'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며 강인한 연기를 보여주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영화 '극한직업'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많이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이중옥은 '극한직업'에 출연하며 천만배우로 등극을 하게 되었고 이후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를 통해 섬뜩한 연기를 잘 소화하기도 하였어요. 이후로도 영화 '천문 : 하늘에 묻는다' ,'히트맨' 드라마 '방법','타인은 지옥이다' 등 활발하게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계속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이중옥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최영우 프로필 나이 과거

배우 최영우는 현재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천명태'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영우는 지난해에도 tvN 드라마 '악의 꽃'과 '복수해라'에 출연하며 조금씩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

barobaro82.tistory.com

 

오대환 프로필 아내 부인 딸 사진

오대환 프로필 아내 부인 딸 사진 배우 오대환은 이번주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대환은 장혁, 유오성이 함께 출연한 영화 '강릉'의 촬영 현장을 보

barobaro82.tistory.com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배우 신시아는 영화 '마녀2'에서 주인공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시아는 신인배우로 무려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