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청화 프로필 과거얼굴 댄스실력 키

배우 차청화는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차청화는 예능을 통해서는 처음 만나게 되는 것 같은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차청화의 프로필과 나이 과거 남편 결혼 자녀 고향 학력 근황 출연작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차청화 프로필 정보

배우 차청화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66cm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상명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졸업이며 가족에 대한 정보는 없는 상태에요. 차청화는 2005년 연극 '뒷골목 스토리'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오픈아일랜드 입니다.

'연극계의 왕언니' 차청화는 드라마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서서히 다가가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이제 눈도장을 찍는 단계지만 공연계에서는 익숙한 배우인 차청화는 연극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연극 '총각네 야채가게'부터 '헤비메탈걸스'까지 다년간의 무대로 연기에 일가견을 가지고 있는데 30살이 될 때까지는 뮤지컬, 연극, 오페라 뿐 아니라 옷장사도 해보고 회사도 다녀보고 많은 일을 했었다고 합니다.

차청화는 여러가지 일을 했지만 맞지 않는다는 것을 느꼈고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네요. 어느 직업도 잘 할 수 있는 기량과 센스를 지닌 인재였지만 마음을 움직이는 배우라는 직업이 행복감을 더욱 느낀다고 합니다. 자신이 해낼 수 있는 것과 그것을 더 잘 나타내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영리한 배우라고 하는군요.

차청화는 연기할 때 가장 행복하다는 것을 알기에 다시는 다른 생각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뭘 할까에 대한 생각 때문에 마음이 조급했는데 지금은 자신을 믿고 확신하기에 더욱 연기를 잘 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하는군요. 최근 '열혈사제'이후 '호텔델루나','사랑의 불시착' ,'이태원 클라쓰','유별나!문셰프','행복의 진수','철인왕후'에 출연하는 등 여러 작품에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차청화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