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강희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자친구

최강희는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김영광, 음문석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강희는 KBS2 드라마 '안녕? 나야!'에서 '반하니'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최강희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남자친구 결혼 출연작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최강희 프로필 정보

배우 최강희는 1977년 5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입니다. 고향 서울시 은평구, 키 163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이며 가족은 어머니와 언니, 오빠가 있다고 합니다. 1995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 - 굿바이 도쿄'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길'이라고 하는군요.

■최강희 과거 리즈

최강희는 학창시절 공부를 엄청 못해 최강희가 대학에 합격 했을 때 학교 반친구들이 모두 최강희에게 박수를 쳐 줄정도였다고 합니다. 대학에 입학한 이후 한달만에 그만두었다고 하는데 학교를 그만둔 이유가 다들 자신보다 엄청나게 노력해서 왔는데 운이 좋게 오게 되어 미안해서 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당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었기에 다른 학생들에게 피해를 주는 것 같아서 그만둔것으로 보입니다.

최강희는 어린시절인 21살때 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생계를 위해 꾸준하게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이름을 알리게 된 MBC 청소년 드라마 '나'를 시작으로 데뷔 드라마였던 KBS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와 '학교1' 그리고 영화 '여고괴담'까지 청소년 드라마의 모든 작품에서 주연을 맡기도 하였어요. 이후로는 대학생 역할로 출연을 이어가기도 하였지만 워낙 동안 얼굴로 고등학생 역을 자주 맡곤 하였습니다.

 

최강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최강희는 영화 '여고괴담'에서 귀신 장면으로 유명하기도 하며 MBC 드라마 '단팥빵' 이후부터는 고등학생 역할을 맡지 않게 되었는데 동안 외모 때문에 30대 중후반이던 2013년 '7급 공무원'에서도 20대 중후반 배역을 맡기도 하였으며 상대 배우는 최강희보다 실제 나이 10살 연하가 나올만큼 엄청난 동안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현재 나이가 믿기지가 않을 정도죠.

 

최강희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최강희 노래영상 보러가기

최강희는 4차원으로도 유명했는데 2009년까지 핸드폰 대신 삐삐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지인이 위급한 일이 생겼을 때 연락이 되지 않은 적이 있어서 그 일을 계기로 2009년 핸드폰을 구입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선행 연예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 헌혈을 많이해서 헌혈유공장 은장을 수상하였으며 연예인 최초로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골수를 기증하기도 했으며 현재도 기부 연예인 홍보대사도 맡고 있다고 합니다.

■최강희 결혼 남자친구

최강희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이상형으로는 '무기력한 남자'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상형 역시 4차원적인 느낌인데 연예인으로는 '조정치'를 꼽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 연예인 남자친구는 2명이 있었다고 하는데 누군지는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최강희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소별 프로필 나이 인스타 출연작품 (우리들의 블루스 별이)

이소별 프로필 나이 인스타 출연작품 배우 이소별은 현재 방송 중인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별이'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소별은 청각장애 배우로 화제가 되고 있어요. 그래

barobaro82.tistory.com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배우 신시아는 영화 '마녀2'에서 주인공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시아는 신인배우로 무려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