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무생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 자녀

배우 이무생의 최근 소식으로는 영화 '시민덕희'에서 '총책'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무생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무생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아내 부인 결혼 자녀 고향 학력 인스타 MBTI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이무생 프로필 정보
  • 이무생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이무생 리즈 과거얼굴
  • 이무생 결혼 부인(아내) 자녀

■배우 이무생 프로필 정보

나이 - 1980년 5월 10일 (43살)

고향 - 경기도 용인시

학력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졸업

신체 - 키 183cm, 몸무게 73kg, 혈액형 O형

가족 - 부인(아내), 아들, 딸

데뷔 - 2006년 영화 '방과후 옥상'

소속사 - 에일리언 컴퍼니

MBTI - ENFP-T

■이무생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무생은 2006년 영화 '방과후 옥상'에서 '준태'역으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거북이 달린다', '조작된 도시', '명당', '돈', '얼굴없는 보스' 등의 영화와 '하얀거탑', '아내가 돌아왔다', '밀회', '슬기로운 감빵생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의 드라마에서 활약하였습니다. 특히 2019년 들어 '왕이 된 남자'에서 '진평군', '봄밤'에서 '남시훈', '60일, 지정생존자'에서 '김남욱' 등 여러 작품 속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훌륭하게 소화해내면서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게 되었어요.

■이무생 리즈 과거얼굴

그런 이무생은 고등학교 3학년 때 배우의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기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대학 입학을 위해 연기 입시학원을 두 달 다녔는데 덜컥 붙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무생은 첫 데뷔 영화인 '방과 후 옥상'에서는 당시 친구들에게 영화표를 사주는 훈훈함을 보였다고 하며 이 작품 이후 드라마와 연극 무대를 통해 꾸준한 배우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가던 중 지금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무생 결혼 부인(아내) 자녀

이무생은 아내와 2011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는데 둘은 소개팅을 통해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이무생과 아내 사이에 아들과 딸이 한 명씩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무생이 결혼식을 올릴 즈음 성인 영화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무생은 당시 봉만대 감독의 영화 '섹 스, 거짓말 그리고 비디오테이프'라는 작품에서 '경태'역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 작품에 배드신이 있어서 곤란할 수 있었지만 이미 정해진 작품이었기에 결혼을 미루거나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고 배드신 모두 있는 그대로 작품적인 면만 보려고 노력하며 촬영을 하였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무생은 '하얀거탑', '밀회',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봄밤'까지 안판석PD의 작품에 총 4번이나 출연을 하며 대표적인 조연 배우로 유명하기도 하였어요. 특히 지난해 '부부의 세계'에서는 '김윤기'역으로 출연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며 '윤기앓이'를 불러일으키기도 하였습니다. 팬들에게는 '이무생로랑'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계속해서 이어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무생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무생 러브스토리 보러가기

 

 

강태오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근육 키

강태오 프로필 나이 근육 과거얼굴 키 배우 강태오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런 온'에서 주인공 '이영화'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태오는 최근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과

barobaro82.tistory.com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은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채연승'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윤경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허선빈'역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