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아성 프로필 아역 가족 엄마 실물 키

배우 고아성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wavve 드라마 '트레이서'에서 '서혜영'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고아성이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비추게 되어 많은 기대가 되는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아성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어릴때 가족 집안 엄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몸매 성형 남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아성 프로필 정보

고아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고아성이며 1992년 8월 10일생으로 나이는 31살입니다. 키 163cm, 몸무게 43kg, 혈액형은 O형이고 지역 고향은 제주도 서귀포시 출생이라고 해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 2명이 있으며 최종학력 성균관대학교 심리학과 졸업입니다. 2004년 KBS 어린이 드라마 '울라불라 블루짱'으로 아역배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키이스트' 입니다.

고아성 과거 어릴때

고아성은 다양한 배역을 연기하는 연기의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입니다. 과거 어릴때 영화 '괴물'에 출연해 영화 데뷔작부터 천만배우 타이틀을 안게 되었으며 송강호와의 두번째 만남인 영화 '설국열차'에서도 헐리우드 명배우들과 작업하며 전세계인들의 눈도장까지 찍게 되었어요. 고아성은 실제 4살때부터 연기 활동을 시작하였는데 지상파 여러 드라마들에 출연을 하다가 2004년 MBC 오디션 프로그램인 '스타탄생'에서 왕중왕을 차지하게 되었고 이후 2006년 영화 '괴물'에 출연하면서 어린나이에 스타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고아성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고아성 엄마

고아성은 실제로 어머니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 어머니가 예술영화부터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안보는 게 없이 엄청 좋아하신다고 합니다. 고아성의 어머니는 영화 '살인의 추억'을 예술이라고 표현하였으며 영화 '괴물'역시 고아성은 자신이 없었는데 어머니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이 작품은 꼭 하자고 해서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2014년에는 헐리우드 매니지먼트사인 '언타이틀드 매니지먼트'와 계약을 맺기도 하였습니다. 2019년 영화 '항거 : 유관순 이야기'에서 주인공인 '유관순'역을 맡아 엄청난 연기력으로 극찬을 받기도 하였으며 2020년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는 '이자영'역으로 좋은 연기력을 뽐내기도 하였어요.

고아성은 성형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도 있었는데 다른 여배우들이 성형으로 성숙미를 찾는것이 자기만족이라고 생각을 하며 고아성은 무서워서 성형을 하지 못했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귀도 무서워서 뚫지 못한다고 하는데 영화 '설국열차' 촬영 이후 왼쪽 손목에 타투를 새기기는 하였다고 하는군요. '설국열차' 촬영 당시 외국인 스태프들의 타투를 보고 부러웠고 다른 스탭들이 현지에서 타투를 하기도 했지만 외국에서는 무서워서 한국으로 돌아온 뒤 특별한 문양으로 하고 싶어서 안경 모양의 타투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타투는 특별한 의미는 없다고 하는데 이후 아파서 후회를 했다고 하네요. 고아성은 아직 열애설이 나온적 없어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고아성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