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라미란 프로필 나이 남편 아들 키

1그랜드캐년1 2022. 1. 9. 18:20

라미란 프로필 나이 남편 아들 키

배우 라미란은 새롭게 시작하는 tving 드라마 '내과 박원장'에서 '사모림'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라미란은 최근 영화를 통해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얼굴을 볼 수 있게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라미란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자녀 고향 학력 아들 인스타 영화 드라마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미란 프로필 정보

라미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라미란이며 1975년 3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세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출생이고 키 162cm, 몸무게 53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은 남편 김진구와 자녀 아들 김근우가 있다고 합니다.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라미란 MBTI는 'ENTP'라고 하네요.

라미란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한 뒤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에서 '오수희'역으로 출연하며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에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다 2013년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12'에 '라과장'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2015년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으며 스타 배우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죠. 이후로도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영화 '덕혜옹주',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까지 2016년 한 해에만 인기 작품 중 라미란이 안 거쳐간 작품이 없을 정도였어요. 덕분에 2016년 각종 시상식 상을 휩쓸기도 하였죠. 이후에도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출연을 이어갔으며 특히 2020년 영화 '정직한 후보'로 제41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라미란 남편 결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라미란은 연기 외적으로도 남편에 대해서 언급을 하며 화제가 되었고 더욱 호감배우가 되기도 하였어요. 라미란은 단역과 조연 배우를 하던 시기에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활동하던 중 현재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드라큘라'의 주인공이 신성우였는데 라미란의 남편이 바로 신성우의 매니저였다고 하는군요. 남편 김진구를 연습실에서 자주 마주치며 친구처럼 지냈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렇게 라미란은 남편 김진구와 2003년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 이후 라미란 남편 김진구는 매니저 일은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라미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라미란 유튜브영상 바로가기

라미란은 배우 초반 여러 작품에 출연은 했지만 비중이 작아 돈을 많이 벌지 못했고 남편 역시 돈을 많이 벌지 못해 결혼 초반에는 친정과 시댁에서 살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시댁에 얹혀 살고 있을 때 시댁 식구들이 사업을 하게 되었고 남편은 아이도 봐줄 겸 친정에 가있으라고 하자 라미란은 힘들어도 남편과 함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 친정에 가기를 거부하자 남편은 원한다면 이혼을 해주겠다고 이야기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라미란은 남편과 헤어질 수 없다는 생각 뿐이었고 남편을 혼내자 남편은 결국 눈물을 흘리며 진심이 그런건 아니라고 이야기 하며 오해를 풀고 이혼의 위기를 넘긴 뒤 화목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라미란은 자신의 남편의 직업이 막노동을 하고 있다고 밝히며 직업에는 귀천이 없고 몸소 일해서 돈을 버는 남편의 모습이 멋있다고 이야기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하지만 라미란이 스타 배우가 되자 막노동은 그만두고 집안인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라미란과 남편은 결혼 이후 둘 사이에 아들 한 명을 낳았다고 하는데 최근 라미란의 아들 사진을 공개하며 많은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잘생긴 외모를 보여준 라미란의 아들이네요. 라미란은 지금도 영화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꾸준히 얼굴을 비추며 다방면으로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라미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도현 프로필 과거얼굴 복근 군대 MBTI 여자친구

이도현 프로필 과거얼굴 군대 MBTI 배우 이도현은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주연 '최강호'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도현은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 출연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