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인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유인수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윤귀남'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인수는 2017년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인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어린시절 데뷔전 고향 학력 가족 영화 드라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유인수 프로필 정보

유인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유인수이며 1998년 3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살입니다. 키 184cm 이며 학력사항 영등포고등학교 -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기예술계열과 라고 하네요. 2017년 JTBC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구'라고 합니다. 그 외의 고향이나 가족사항은 전해지지 않고 있어요.

유인수 과거 데뷔전

유인수는 과거 2017년 JTBC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강구역'으로 데뷔해 이후 여러 작품에서 단역과 조연을 가리지 않고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후 2019년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유필상'역을 맡으며 조금씩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2022년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첫 주연이자 최고의 악역 '윤귀남'역을 맡아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어요. 유인수는 데뷔 전 다양한 일들을 해봤다고 합니다. 원래의 꿈은 패션 디자이너였는데 어렸을 때부터 여러 부분에 관심이 많았고 도전하는 것에 대해 대담했던 편이라 여러가지 일을 해봤었다고 하는군요. 연기도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다가 지금까지 너무좋아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인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유인수는 육상 선수로 활동한적이있으나부상이 잦고 힘든 탓에 그만 두게 되었고, 패션 디자인에도 관심이 많아 패션 디자이너를 꿈꿨던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1학년으로 진학을 하면서 무엇을 해야 하나에 대한 고민을 했는데 그러면서 '연영과를 가볼까'라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하다 보니까 허투루 하면안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이후부터는 진심으로 임하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유인수는 천안 출신으로 연기 공부를 하기 위해 고등학교 2학년 때 서울로 혼자 올라와서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1학년 때는 인문계로 진학했다가 방송통신고로 진학하여 평일에는 학원에 다니고 오디션도 보고 주말에는 학교에 다니고 바쁘게 지냈다고 합니다.

어린나이였지만 일찍부터 독립하게 되었고 부모님께서도 걱정이 많으셨지만 흔쾌히 허락 해주셨다고 하네요. 원래 지지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꾸준히 행동으로 보여주자 어느순간 부터는 부모님도 믿고 지지해주셨다고 합니다. 서울로 올라와서 몇 년을 오디션 보러 다니고 매번 되지 않아 '당연히 안 되겠지'라는 생각을 하면서 힘든 시간도 보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아직 시작도 하지 않았는데 포기하는 건 아니지'라는 생각으로 이겨냈고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조금씩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인수는 오랜 시간 동안에도 지치지 않고 늘 연기를 좋아하며 오래 연기하는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박지후 프로필 나이 과거

배우 박지후는 새롭게 시작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남온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지후는 2019년 영화 '벌새'에서 주연을 맡아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연기

barobaro82.tistory.com

 

윤찬영 프로필 나이 출연작

배우 윤찬영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청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찬영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난해에도 SBS

barobaro82.tistory.com

 

로몬 프로필 나이 과거

배우 로몬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수혁'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로몬은 과거 '박솔로몬'으로 활동하다가 현재의 활동명인 '로몬'으로 변경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