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호은 프로필 과거얼굴 여친 작품활동

배우 진호은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장민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진호은은 2018년 데뷔한 신인배우로 주로 웹드라마에서 활동을 해왔으며 2019년 KBS2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구준겸'역으로 얼굴을 비추기도 하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진호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학력 고향 드라마 영화 몸매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호은 프로필 정보

진호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진호은이며 2000년 9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3살입니다. 키 185cm, 몸무게 70kg 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2018년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우터코리아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 외의 고향이나 가족 사항은 아직 전해지지 않고 있어요.

진호은 과거

진호은은 패션 모델과를 졸업하였는데 원래의 꿈이 디자이너여서 진학을 이쪽으로 하였었다고 하는군요. 학교에 연기하는 친구들이 많아 의도치 않게 공연을 보게 되었다가 배우들이 호흡을 주고받는 게 신선하다고 느꼈다고 합니다. 진호은 역시 고등학교 1학년때부터 연기를 배웠는데, 처음엔 관심 없어다가 이것저것 경험하면서 매력을 느꼈다고 하네요. 그래서 고2 때부터 연기학원에 등록해 본격적으로 배우기 시작하였다고 하는데 다행이 연기를 한다고 했을 때 아버지는 적극적으로 지지해주셨고, 어머니는 방목형이라 알아서 하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고3 때부터 연기를 하면서 현장에서 배우고 얻어가는 게 많았다고 하는데 연기학원이나 아카데미에서 배우는 것보다 도움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대학에 진학을 하기 보다 활동에 중점을 두자고 생각을 해서 대학 진학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스스로도 연기를 늦게 했다고 생각을 한다고 하는데 비슷한 나이대에 연기를 잘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여러 경험을 통해 많은 것들을 배워 나가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연기를 하기까지 과정이 쉽지만은 않았다고 하는데 소속사와 계약하고 오디션을 많이 봤지만 거의 다 떨어졌다고 합니다. TV에 빨리 나오겠다는 막연한 꿈이 있었는데 비중이 작은 역할도 들어가기 힘들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연기를 할 때는 행복하고 즐겁다고 밝히며 자신의 인생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평생 연기를 하고 싶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진호은은 자신의 목표로 많은 작품을 해보고 싶다고 하는데 영화 '화이'의 여진구 연기를 보고 충격을 받았으며 장르물에 도전하고 싶었는데 잔잔하게 흘러가는 청춘물에도 출연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류준열을 존경한다고 하는데 특히 '독전'과 '소셜포비아'에서 보여준 연기를 보고 반했고 행사장에서 만났을때 사인을 받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진호은은 예능 욕심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꽃보다 청춘', '트래블러' 등을 보며 힐링을 느껴서 여행 예능에 출연을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과연 얼마나 이름을 알리게 될지 모르겠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 진호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2022.01.13 - [남자배우] - 유인수 프로필 나이 과거 (지금 우리 학교는 윤귀남)

 

유인수 프로필 나이 과거 (지금 우리 학교는 윤귀남)

배우 유인수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윤귀남'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인수는 2017년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를 통

barobaro82.tistory.com

2022.01.10 - [여자배우] - 박지후 프로필 나이 과거

 

박지후 프로필 나이 과거

배우 박지후는 새롭게 시작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남온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지후는 2019년 영화 '벌새'에서 주연을 맡아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연기

barobaro82.tistory.com

2022.01.11 - [남자배우] - 윤찬영 프로필 나이 출연작

 

윤찬영 프로필 나이 출연작

배우 윤찬영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청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찬영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난해에도 SBS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