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정수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이혼이유

배우 박정수는 새롭게 시작한 예능 프로그램 '진격의 할매'에서 MC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박정수는 최근 드라마 보다는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종종 비추고 있으며 현재 연극 '장수상회'로 전국 공연을 다니고 있다고 하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정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정을영 결혼 재혼 아들 정경호 고향 학력 리즈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박정수 프로필 정보

박정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박정수이며 1952년 7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7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64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에요. 최종학력 덕성여자대학교 경영학 학사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없다고 하네요.

박정수는 교육자 집안에서 자랐고, 배우가 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도 않았다고 합니다. 덕성여자대학교 제약학과에 진학하였으나 재학 중 친구의 권유로 응시한 MBC 공채 탤런트에 5기로 합격하고 데뷔이후 경영학과로 전과해 졸업하였다고 하네요. 활동 도중인 1975년 사업가인 남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혼 이후에는 연기가 하기 싫었고, 시댁의 반대도 있어 연기 생활을 할 수가 없었다고 하네요. 박정수는 남편과 결혼 이후 딸 2명과 아들 1명을 낳았는데 아들은 태어난지 1년도 되지 않아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임신했을 당시 임신중독증을 앓았고 미숙아를 낳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실제로는 당시 임신한채로 편찮은 시아버지를 간호하느라 그런 일을 겪었다고 하네요.

박정수 전남편 이혼이유

박정수는 시집살이를 하며 두 딸을 키우던 중 1990년, 남편의 사업이 크게 망하는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박정수는 어쩔수 없이 생계를 위해 다시 연예계로 복귀하게 되었고 활동을 이어가면서 1990년대 중반 남편과 서류상 이혼을 먼저 하게 되었는데 이후 부부사이가 더욱 멀어지게 되면서 진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정수는 위에서 언급한대로 교육자 집안에서 자랐기 때문에 딸들에게는 이혼 가정의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지 않았지만 어쩔수 없이 경제적인 문제로 인해 남편과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 이후 돈을 벌기 위해 방송일을 하느라 자녀를 제대로 돌보지 못했다고 하네요.

박정수는 한번에 네다섯편의 드라마에 동시에 출연을 하며 지금의 박정수가 있게 되었지만 자녀들의 희생이 없었다면 불가능 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어느정도 자란 큰 딸은 한국에 있었지만 둘째딸은 미국에 있는 이모에게 보냈다고 하며 이후 컬럼비아대 의대 병리학을 전공하였다고 하네요. 큰 딸은 이화여대 불문과를 졸업한 뒤 뉴욕 패션 스쿨을 다녔다고 합니다. 박정수는 남편과 이혼 이후 혼자 지내다 배우 정경호의 아버지인 정을영 감독과 함께 살고 있다고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죠. 박정수와 정을영은 두명 다 돌싱이라고 하는데 재혼의 생각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경호를 아들이라고 부르며 사이가 좋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 계속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나문희 국적과 집안, 남편

나문희는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나문희가 출연한 영화 '오!문희'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하죠. 항상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나문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