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박성준 프로필 나이 데뷔전 키

배우 박성준은 현재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유대일'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박성준은 영화 '럭키몬스터'에서 주연인 '럭키 몬스터'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이름을 알리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박성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출연작품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박성준 프로필 정보

배우 박성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2년 1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이라고 합니다. 키는 175cm 이며 2013년 영화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튜디오앤뉴'이네요. 그 외의 가족 사항이나 최종학력, 고향의 정보는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박성준 출연작품 필모그래피

박성준 배우는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유대일'역으로 2022년을 강타할 라이징스타로 매력적인 보이스와 다양한 색깔의 연기로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2013년 영화 '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에서 '불량학생'역으로 출연하며 데뷔한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단역이나 조연으로 출연을 이어갔으며 드라마 역시 2013년 '우와한 녀'에서 '나재수'역으로 출연한 이후 '최강 배달꾼', '황금빛 내 인생', '블랙', '마더', '독고 리와인드', '닥터탐정'과 '보좌관 시즌2', '번외수사'에 이어 '야식남녀', '우아한 친구들'에 이어 지난해 '런 온'에서 '권영일'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박성준 과거 데뷔전

박성준은 과거 우연하게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CA를 정하는 시간에 원하던 밴드부에 들어가지 못해 마지못해 들어간 곳이 연극부였다고 하네요. 편하게 보낼 목적으로 들어간 곳에서 뜻밖의 칭찬을 들었고 그것이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연극부 활동을 하면서 인천 연극제에 나가 좋은 평을 받고 선생님에게도 칭찬을 받았는데 중,고등학교 시절을 통틀어서 선생님에게 칭찬을 받은 게 처음이었다고 하는군요. 박성준은 진로를 결정할 때 연극 칭찬을 받았던 게 생각이 났었고, 연극을 준비할 때도 어느 순간 야간 자율학습 시간에 몰래 교실에서 나와 지하연습실에 간다던지 주말에 학교에 나가서 연습을 할 정도로 행복했었다고 합니다.

박성준은 연극영화과를 잘 몰라 배우 지망생이라고 소문난 친구에게 친하지도 않은데 대뜸 찾아가 물어보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그렇게 연기학원을 다니게 되었다고 합니다. 우연히 시작하게 된 연기는 박성준의 인생이 되었고 목표로 자리 잡았다고 합니다. 시작한 뒤로 순탄한 길을 걷진 않았지만 옆에서 응원해주는 이들이 있어서 무너지지 않고 이어올 수 있었다고 하는군요. 박성준은 유명한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스스로가 아직 좋은 배우가 되지 않은 것으로 봐서 좋은 사람도 안 된것 같다며 기억에 남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느 장소에서 연기하는가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든 기억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성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천영민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너와 나의 경찰수업 아리)

배우 천영민은 새롭게 시작한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신아리'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천영민은 2010년 아역으로 데뷔한 이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는데 지난해 tvN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