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무열 프로필 데뷔전 아내 과거얼굴

배우 김무열은 새롭게 시작하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그리드'와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 연이어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무열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무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어린시절 가족 결혼 아내 부인 윤승아 자녀 집 고향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무열 프로필 정보

배우 김무열의 프로필 정보를 먼저 보면 1982년 5월 22일 생, 나이는 41살이라고 합니다. 키 183cm, 몸무게 71kg 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라고 해요. 가족사항으로는 부인(아내) 윤승아가 있고 최종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입니다. 1999년 영화 '사이간'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프레인TPC라고 합니다.

김무열은 안양예술고등학교를 다니며 연기를 공부했는데 당시에는 어린마음에 드라마나 영화는 연기가 아니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러던 중 남경욱 선생님을 만나 뮤지컬을 배우게 되었고 이후 '지하철 1호선'이라는 작품을 하면서 조금씩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작품을 이어가다 무대연기와 평범한 캐릭터들이 가진 이야기를 특별하게 만들어 내는것이 너무 좋아 그때부터 욕심이 생기며 영화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김무열이 20살이던 때에 아버지가 쓰러지면서 실질적인 가장으로 생계를 책임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무열 어린시절 가족

김무열은 20대 초반부터 일용직 아르바이트를 많이 했다고 하는데 이른 새벽에 일어나 직업소개소에 나가 신분증을 내고 기다리는게 김무열의 일상이었다고 합니다. 같이 일하던 사람들 사이에서 일을 하기 위해 몸싸움까지 하면서 버텼다고 하는데 그 때가 김무열의 인생에서 가장 처절하던 시간이었다고 하는군요. 김무열의 아버지가 부도가 나서 쓰러지면서 3억원 가량의 빚을 떠안았고 병원비와 이자, 생활비까지 감당하다보니 빚이 늘어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무열의 동생은 입을 덜기 위해 군대를 갔고 어머니도 일정한 수입이 없다보니 김무열이 가장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절박한 상황에서도 연기자의 꿈은 버릴수가 없었다고 하는데 본격적으로 연극과 뮤지컬을 하게 되면서 돈에 대한 생각은 접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무열은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2015년 지금의 아내인 윤승아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김무열은 결혼 전 윤승아와 열애 사실이 밝혀진 계기가 특이한데 김무열이 윤승아에게 다이렉트 메시지로 보내려던 내용을 실수로 공개 트윗으로 보내 대중들에게 공개가 되는 일이 있었죠. 김무열과 윤승아는 만난지 반년이 되지 않았는데 사귀기 시작한지 4개월 됐을 때 이 실수로 결별까지 각오했지만 윤승아가 쿨하게 공개 연애를 하자고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사실 무대 위의 김무열을 보고 반한 윤승아가 먼저 대시를 했다고 하는데 결국 결혼을 하게 되어 다행이라고 밝혔어요. 김무열은 윤승아와 결혼 이후 아직까지 2세에 대해 이야기는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무열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서강준 과거 여자친구

배우 서강준은 올해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출연 이후 운동을 하며 보내고 있는 근황소식을 전하였습니다. 그리고 최근 언택트 팬미팅을 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