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광산 프로필 나이 아내 필모그래피

배우 금광산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최악의 악'에서 '베이비'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금광산은 종합격투기 선수이자 배우로 강한 인상과 근육질 몸매를 바탕으로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금광산의 프로필 정보와 본명 나이 과거 학력 결혼 아내 부인 아들 고향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근육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금광산 프로필 정보

배우 금광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명호이며 1976년 5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7세 입니다.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 출생이고 키 182cm, 몸무게 10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포항대도중학교 - 대구공업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 김민희와 아들 김준이 있다고 합니다. 2016년 영화 '아수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배우 금광산의 본명은 김명호이며 광산 김씨를 한문으로 뒤집어 금광산이라는 활동명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학창시절에는 축구선수로 활약을 하였다고 하는데 부상으로 인해 축구선수를 접게 되었다고 하네요. 금광산은 어린시절부터 꿈꾸던 영화배우가 하고 싶어 40살에 뒤늦게 배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독특한 외모 더게 영화와 드라마, 광고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2016년 개봉한 영화 '아수라'에서 '태병조'의 수행원 '광산' 역할로 데뷔를 한 뒤 '럭키', '조작된 도시', 대립군' 등 14편 이상의 영화와 다수의 드라마에서 출연을 이어갔으며 2017년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에서는 주인공인 마동석에게 삶은 계란을 까주는 짧지만 강력한 인상의 목욕탕 문신남으로 시선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금광산은 연기를 전공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1995년 고등학교 졸업 후 20년간 생업에 종사했다고 하는군요. 공사판 막노동부터 기름 배달, 바다과 외벽에 대리석 까는 일, 가게 내부 철거, 해수욕장 보트, 파라솔 대여, 수행원 등 온갖 일을 하였다고 합니다. 금광산은 학창시절부터 미국의 근육질 스타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실베스터 스태론'을 동경해왔고 미국에서 영화배우나 모델이 되는 것을 꿈꾸기도 했지만 당장 먹고 사는 것이 급했기 때문에 꿈은 그냥 꿈으로 버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졸업 후, 형편이 넉넉하지 않았던 집을 나와 혼자 살았고 생업을 하며 살던 금광산은 2014년 아내 김민희씨를 만나면서 인생의 전환점을 맞게 되었다고 합니다.

금광산 아내 김민희

금광산은 가끔 일 때문에 서울에 올라왔는데, 아내 김민희는 두어 번 들려서 와인을 샀던 가게의 종업원이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몇 차례 대화를 나누며 금세 가까워졌고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5년 서울에 올라오며 두 사람은 함께 살면서 혼인신고를 하였다고 합니다. 금광산은 20대 초반 결혼을 했다가 2년 만에 이혼을 했는데 그때 얻은 고등학생 아들이 있었다고 하는군요. 아내는 남편이 배우의 꿈을 오랫동안 간직해왔다는 말을 듣고 "지금이라도 도전해보라"고 지지해줬고 직장인인 아내는 "부부 중 누가 돈을 더 많이 버늕지는 중요하지 않다"며 금광산을 격려하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금광산은 아내의 말에 큰 힘을 얻고, 하던 일을 정리하고 본격적으로 연기에 도전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금광산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소년심판 성우)

배우 이연은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백성우'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연은 2018년 영화 '무명'으로 데뷔한 신인 배우로 단편영화와 최근 드라마, 특히 넷플릭스 드라마 'D.P.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