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자친구

배우 이봄은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오규상 아내'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봄은 단편 영화와 최근에는 여러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몸매 성형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봄 프로필 정보

이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이지은이며 1990년 7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달성군 출생이고 키는 161cm라고 해요. 학력사항 정화여자고등학교 - 청주대학교 연극학과 연기전공 졸업입니다. 2003년 영화 '선생 김봉두'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오름'이라고 합니다.

이봄 과거이야기

배우 이봄은 영화 '시간이탈자', '뷰티 인사이드', '소녀괴담'에 이어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 KBS '너를 기억해'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감각적이고 인상적인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화장품 모델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봄은 사실 과거 아역 배우로 데뷔하였는데 데뷔 작품이 2003년 영화 '선생 김봉두'였습니다. 당시 초등학교 6학년 때였다고 하는데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던 이봄은 부모님에게 처음 해달라고 한 부탁이 "연기학원을 보내달라"는 것이라고 하는군요. 이봄은 4개월 연기학원을 다니다가 '선생 김봉두'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봄은 그 이후 몇몇 EBS 프로그램에 주인공을 하기도 했지만 이후에는 연기를 하지 않고 중, 고등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대학교 연극영화과에 다니면서 다시 배우를 하기 위해 실력을 다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의 길을 원했던 이봄에게 주변에서 대학교 가서 연기 공부를 하라고 했고 부모님께서도 연예계에 잘 몰라 그 조언을 따랐다고 합니다. 처음 연기한 뒤 10년 넘게 쉬게 되었는데 오히려 평범한 학창시절을 보내게 되어 그 것이 더욱 좋았었다고 하는군요. 대학 졸업 이후 연기 활동을 위해 오디션을 100번을 넘게 봤다고 합니다.

 

이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봄은 오디션을 100번 넘게 봤다고 하는데 계속 떨어지면 힘들겠지만 중간중간 몇 번씩 연기를 하게 되어 재미를 느낀다고 하는군요. 영화 '죄 많은 소녀' 직전에는 '다시 연기를 해야 하나' 심하게 고민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죄 많은 소녀' 시나리오를 보고 너무 참여를 하고 싶었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제는 배역을 맡겨주면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다고 하네요. 이봄은 매번 고등학생 연기를 하고 있는데 성인 연기도 하고 싶다고 밝혔는데 사람들이 자신을 봤을 때 연기 잘하고 편안한 배우로 느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이봄은 과거와 비교해봐도 크게 달라지지 않은 얼굴을 자랑하고 있어 성형 수술은 별로 생각이 되지 않으며 몸매 또한 아주 좋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봄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소년심판 백성우)

배우 이연은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백성우'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연은 2018년 영화 '무명'으로 데뷔한 신인 배우로 단편영화와 최근 드라마, 특히 넷플릭스 드라마 'D.P.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