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민석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근황

배우 오민석의 최근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노율성'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민석은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도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오민석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결혼 생각 여자친구 고향 학력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오민석 프로필 정보
  • 오민석 리즈 과거이야기
  • 오민석 여자친구 결혼 생각

■배우 오민석 프로필 정보

나이 - 1980년 4월 22일 (43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

학력 - 경희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 졸업

군대 - 육군 병장 만기전역

종교 - 천주교

데뷔 - 2006년 SBS 드라마 '나도야 간다'

소속사 - 제이와이드컴퍼니

■오민석 리즈 과거이야기

배우 오민석은 강한 에너지로 압도하기보다는 잔잔히 녹아들게 연기를 하는데 그동안 맡아왔던 역할과 특성에 상관없이 꾸준히 배어나오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머리 유무에 따라 급격하게 동안과 노안의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머리가 있을 땐 20대 캐릭터도 어울리지만 앞머리가 없을 땐 40대 배우라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오민석은 중학생 때 캐나다로 건너가 중, 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중학생 때는 전교 1등을 할 만큼 공부를 잘했었다고 하는데 IMF로 인해 유학을 포기하고 고등학교 졸업 후 귀국을 하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해요.

오민석은 2006년 드라마 '나도야 간다'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별순검 시즌3',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킬미 힐미'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다 tvN 드라마 '미생'에서 철강팀 강해준 대리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죠. 오민석의 친형이 금융권 엘리트 사원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자신이 맡은 '강대리'의 모티브가 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미생'을 하기 전까지 거의 무명 배우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직전 작품인 '별순검3'에서의 모습을 본 작가가 직접 섭외를 했다고 합니다. 결국 이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민석 여자친구 결혼 생각

오민석은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SBS '미운우리새끼'에도 출연을 이어가고 있죠. 그런데 오민석은 몇 년전만해도 일반인 여성과 사귀고 있다고 하는데 당시 여자친구는 20대 후반의 비연예인이며 조금씩 알아가는 중이라고 이야기 하였어요.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 아랑곳 하지 않고 손을 잡고 데이트를 하는 등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그 이후에는 별다른 소식이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인터뷰를 통해 아직은 결혼생각이 없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자신은 비혼주의자는 아닌데 현재로서는 결혼에 관심이 없다고 밝혔는데 어머니께서도 속으로는 바라고 계시겠지만 직업 때문에 이해해 주신다고 하며 만약 결혼을 하게 된다면 가족 구성원과 잘 어울릴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최근에도 악역과 선역을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오민석, 조만간 결혼 소식과 계속해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오민석 인스타 보러가기

 

오민석 유튜브 영상보기

 

배다빈 프로필 과거 몸매

배다빈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파이프라인'에서 주연인 '카운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배다빈은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에서 '몬순'역으로 출연하며 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