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재림 프로필 나이 과거 데뷔전 가족

배우 송재림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방구석 '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송재림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 2024년 티빙 드라마 '우씨왕후'에 '고패의'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번글에서는 송재림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복근 최근영상 작품활동 인스타 필모그래피 mbti 여자친구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송재림 프로필 정보
  • 송재림 과거 데뷔전
  • 송재림 결혼 여자친구 근황

■배우 송재림 프로필 정보

나이 - 1985년 2월 18일 (38살)

고향 - 서울특별시 관악구 삼성동

신체 - 키 180cm, 몸무게 65kg

학력 - 중앙대학교 정보시스템학과 중퇴

가족 - 부모님, 여동생 송수림

데뷔 - 2009년 영화 '여배우들'

소속사 - 사람엔터테인먼트

■송재림 과거 데뷔전

송재림은 단역부터 차근차근 올라온 케이스로 모델 활동을 하면서 영화 단역이나 뮤직 비디오, 광고 등 연기 활동을 하였습니다. 사실 송재림은 대학교 1학년을 마치고 휴학했다가 군대에 입대했는데, 기흉 때문에 군복무는 방위산업체 근무로 대체하였다고 하네요. 군대를 다녀온 뒤 연기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연기 학원을 다녔고 3개월 만에 모델로 먼저 발탁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송재림은 좋은 비율과 체형으로 상당한 주목을 받았고 유난히 작은 얼굴로 여자 연예인들에게 굴욕을 주기도 하였죠.

송재림은 2011년 4월, 한국인 최초로 일본 유명 잡지 '멘즈논노', '멘즈조커', 'PRPEYE', '스트릿잭' 등의 메인모델로 발탁되며 일본에서도 톱모델급 대우를 받으며 모델로서 승승장구했지만 정작 본인은 모델 활동에 매력을 못 느껴 본래 꿈이었던 연기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천천히 배우 활동을 이어가던 송재림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건 2012년, 시청률40%를 기록하며 대히트를 친 '해를 품은 달'에 출연하면서부터입니다.

송재림은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인연이 닿은 배우 정일우의 적극 추천으로 왕 옆을 묵묵히 지키는 과묵한 무사 '김제운'역에 캐스팅이 되면서 '차궐남'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신인임에도 큰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송재림은 고민이 많고 신경을 쓰면 살이 잘 빠지는 체질이라 촬영 초 부담감이 너무 커서 몸무게가 58kg까지 빠졌다고 하네요. 당시 너무 마른 게 느껴져 보충제를 챙겨 먹으며 6kg을 찌울 정도였다고 합니다.

■송재림 결혼 여자친구 김소은

이후로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간 송재림은 2014년 9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였습니다. 가상 아내인 김소은과 함께 호흡을 맞췄는데 당시 범상치 않은 모습으로 매력적이라는 평을 많이 받으며 덕분에 인지도를 더 높이게 되었죠. 방송이 끝난 직후 분량을 뽑아내기 위한 철저한 비즈니스였다는 후일담이 전해졌는데 10여 년이 지난 2023년 봄에 돌연 열애 의혹이 제기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 이어가는 배우 송재림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송재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송재림 김소은우결 보러가기

 

 

전종서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결혼

전종서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배우 전종서는 최근 영화 '콜'에 출연해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많은 영화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영화 '버닝'에 이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