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다빈 프로필 동생 베리베리 호영 과거사진 키

배다빈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파이프라인'에서 주연인 '카운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배다빈은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에서 '몬순'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배다빈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출연작 영화 드라마 인스타 남친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다빈 프로필 정보

배다빈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93년 1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이고 키는 171cm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여동생 3명 그리고 남동생은 '베리베리' 멤버인 호영 이라고 합니다. 배다빈은 2013년 카메라CF 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SM C&C' 입니다.

■배다빈 과거는

배다빈은 과거 10살 때 온 가족이 뉴질랜드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배다빈의 부모님은 6남매를 키우기에 한국보다는 뉴질랜드가 낫겠다는 판단을 하셨다고 하는군요. 뉴질랜드에서 10년을 살다가 하던 음악을 그만두었고 자신의 꿈을 찾아 한국에 혼자서 들어왔다고 합니다. 대학은 진학하지 않았으며 모델일을 하기 시작하였는데 처음에는 친구 집에 얹혀 살면서 공과금을 내주면서 자리 한 켠을 얻었고 이후 하우스메이트를 구해서 살다가 나중에 혼자 살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르바이트도 많이 했다고 하는데 통역, 번역, PC방, 편의점 등 여러 아르바이트를 했으며 서빙일도 했었다고 합니다.

 

배다빈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배다빈 영어실력 보러가기

배다빈은 모델 출신 답게 엄청난 몸매를 보이고 있습니다. 170cm가 넘는 키에 날씬한 팔다리를 가진 몸매를 보이고 있으며 탄탄한 복근까지 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특히 작품속에서도 몸매를 노출하기도 했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 입은 사진을 올리며 몸매를 자랑하기도 하였습니다. 배다빈은 취미는 요리라고 하는데 어머니께서 뉴질랜드에서 식당을 하셔서 많이 도와드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친구들을 초대해 집에서 밥 먹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배다빈은 자신의 인생 영화로 '내사랑', 인생드라마로는 '미생', 인생책으로는 '미 비포 유'를 꼽기도 하였으며 작품을 할 때 작품 분위기와 비슷한 노래를 들으면서 현장으로 갈 때가 많아서 가방에 헤드셋과 슬리퍼를 항상 챙긴다고 하네요. 그리고 스스로를 '물'에 비유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주변 환경과 만나는 사람에 따라 색깔이 달라지는 물로 물 흐르듯이 살고 싶은 마음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배다빈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2022.04.17 - [여자배우] - 김윤혜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김윤혜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김윤혜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김윤혜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별똥별'에서 '박호영'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윤혜는 아역 배우로 출연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barobaro82.tistory.com

2022.03.29 - [남자배우] - 오민석 프로필 결혼 학력

 

오민석 프로필 결혼 학력

오민석 프로필 결혼 이혼 전부인 배우 오민석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이윤재'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민석은 현재 방송중인 TVING 드라마 '돼지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