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성록 프로필 나이 부인 딸 필모그래피

배우 신성록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배우 반상회'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신성록은 영화와 드라마, 뮤지컬을 가리지 않고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신성록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아내(부인) 강서영 딸 사진 고향 학력 MBTI 인스타 카톡개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신성록 프로필 정보
  • 신성록 리즈 과거이야기
  • 신성록 부인 강서영 딸

■배우 신성록 프로필 정보

나이 - 1982년 11월 23일 (41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89cm, 혈액형 A형

가족 - 동생 신제록, 부인(아내) 강서영, 딸 신율

학력 - 안양예술고등학교 문예창작과,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 중퇴

군대 -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MBTI - ENTJ

데뷔 - 2002년 SBS 드라마 '별을 쏘다'

■신성록 리즈 과거이야기

신성록은 21살에 대학로 극단 '학전'에 들어가 연기 활동을 시작했는데 이후 뮤지컬에서 많은 활동을 하다가 그 인기로 드라마와 영화계에 본격적으로 진출하여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강렬한 이미지로 인해 진출 초반에는 착하고 멋있는 역할을 많이 하였으며 예능에서도 열심히 하는 배우였다고 해요. 군대를 다녀온 후 드라마 복귀작인 '별에서 온 그대' 에서 임팩트 강한 악역을 맡으며 히트를 치게 되었고 인기스타로 발돋움 하기 시작 하였습니다.

신성록은 큰 키를 가진 배우인데 동생 역시 신제록으로 프로 농구 선수 출신입니다. 고려대 주장까지 하였으며 프로에 간 뒤에는 부상에 계속 시달리며 큰 활약을 하지는 못하였습니다. 현재는 요리사로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신성록의 과거 얼굴 역시 진한 이미지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실 착한 이미지와는 다른 느낌을 가지긴 하였는데 악역을 맡으면서 본인의 색깔과 잘 어울리는 듯한 느낌으로 승승장구를 하고 있습니다. 별그대를 이어 2018년 '리턴' 에서도 악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최근의 '황후의 품격' 에서도 악역을 맡아 작품의 성공까지 해냈습니다.

■신성록 결혼 부인(아내) 강서영

신성록은 현재 아내인 강서영과 2016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이후 첫 딸인 신유리는 2016년 11월 29일에 태어 났다고 하는군요. 연관검색어에는 '신성록 김주원 결혼'이라는 말이 있기도 했는데 한때 신성록은 발레리나 김주원과 공개 연애를 했으며 결혼 까지 생각했지만 안타깝게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성록의 아내인 강서영은 일반인이라고 하며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는데 연예인에 버금가는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요. 거기다 딸 역시 귀여운 얼굴을 자랑하고 있는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근황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신성록은 점점 악역에서 로맨틱 코미디 까지 소화해내는 다양한 배우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큰 키를 가지고 있는 신성록이라 함께 하는 배우들의 키가 커도 작아 보이는 효과를 주네요. 그러고 보니 신성록의 키가 상당한데 신성록 아내분 역시 키가 상당히 큰 것 같네요. 아내와 함께 찍은 웨딩 사진에서 키 차이가 많이 나지는 않아 보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신성록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신성록 고퀄 무대 보러가기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배우 이유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인사이더'에서 '오수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영화 '소방관'은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

barobaro82.tistory.com

 

채종협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군대 방송 작품활동

채종협 프로필 나이 고향 군대 방송 배우 채종협의 최근 소식으로는 일본 드라마 'Eye Love You'에서 주연 '윤태오'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무인도의 디바'를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