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승현 프로필 나이 결혼 부인 자녀

배우 지승현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스페셜MC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지승현은 최근 KBS2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양규'역으로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오늘은 지승현 배우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프로필 결혼 부인(아내) 자녀 딸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지승현 프로필 정보
  • 지승현 리즈 과거이야기
  • 지승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지승현 결혼 부인 자녀 딸

▶배우 지승현 프로필 정보

나이 - 1981년 12월 19일 (42살)

고향 - 경상북도 안동시

신체 - 키 176cm, 몸무게 69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아내, 슬하 2녀

학력 - 경희대학교 문리과대학 영어학부 영문학 졸업

군대 - 육군 중위 만기 전역

MBTI - INTJ

데뷔 - 2008년 영화 '거위의 꿈'

소속사 - 빅웨일엔터테인먼트

■지승현 리즈 과거이야기

지승현은 영화 '바람'에서 '김정완' 역할로 출연하며 큰 인상을 남겼죠. 지승현은 학창시절에 배우의 꿈을 위해 학교를 자퇴하고 서울로 올라가려고 했으나 체육 선생님인 아버지의 뒤돌려차기를 맞고 자퇴를 포기했다고 하는군요. 2008년 영화 '거위의 꿈'으로 데뷔를 하였고 이후 '바람' '김정완' 이후 '친구2'에 출연하는 등 여러 영화들에서 단역과 조연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지승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지승현은 드라마에서도 많은 활약을 하였습니다. '꽃보다 남자', '지붕뚫고 하이킥', '선덕여왕', '별순검 시즌3' '인수대비', '응답하라 1994', '칠전팔기 구해라'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도 조연과 단역으로 출연을 하였다가 2016년 '태양의 후예'에서 안정준 역으로 대중적으로 각인을 시켰습니다. 작품이 흥행에 성공하여 큰 인기를 얻었고 인지도도 상승하였습니다. 이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찌질이 남편 홍기표로 극 초반과 후반부에 출연해 더욱 인지도를 높이기도 하였습니다.

■지승현 결혼 부인(아내) 자녀

지승현은 2011년 결혼을 하여 슬하에 딸 2 명을 두고 있는 유부남 배우라고 합니다. 지승현의 아내는 뉴욕의 패션 명문인 파슨스 디자인스쿨을 졸업한 재원이라고 하며 졸업 후 귀국하여 유명 한복디자이너와 작업을 함께 했고 이후 자신의 이름을 내건 패션 브랜드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2010년 말 독립영화 '앵두야 학교가자' 를 통해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지승현은 영화의 주연배우로 아내는 의상 담당자로 참여를 하였다고 합니다. 지승현은 아내와 만나 서로의 일과 꿈을 이야기 하면서 믿음을 쌓았고 연인이 되기 전에도 , 연인이 된 뒤에도 평생 함께 살고 싶은 여자였다고 자신의 부인을 소개하였네요. 그리고 연기 활동에 더 열중할 수 있는 것도 아내 덕분이라고 말하며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보여주었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더욱 좋은 활약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지승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지승현 영화 '바람' 보러가기

 

 

백성현 프로필 과거 아역시절 결혼 부인(아내) 자녀 근황

백성현 프로필 아역 부인 자녀 가족 배우 백성현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목종'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역 배우 출신 백성현은 지난해 KBS1 드라마 '내 눈

barobaro82.tistory.com

 

김동준 프로필 과거 데뷔전 여장 MBTI 작품활동

김동준 프로필 과거 여장 작품활동 가수 출신 배우 김동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현종'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김동준은 최근 군대를 제대했고 처음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