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종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부인

배우 김종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밀수'와 '드림'에 연달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종수는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배역에서 완벽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종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 부인 자녀 고향 학력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종수 프로필 정보

김종수 프로필 정보 먼저 살펴보면 1964년 1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8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70cm, 몸무게 63kg 이에요. 최종학력 울산대학교 화학과 학사 졸업이며 1985년 연극 '에쿠우스'로 데뷔하였습니다. 가족사항은 전해지지 않았고 소속사는 '아티스트 컴퍼니'라고 합니다.

■김종수 리즈 과거얼굴

배우 김종수는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감초 역할과 조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1984년 극단 '고래'에 입단해 1985년 연극 '에쿠우스'를 시작으로 70여편의 다양한 연극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왔으며, 영화 '밀양'으로 스크린에 진출하게 되었어요. 이후 영화 풍산개에서 30년 연기의 내공이 느껴지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폭발적인 감정 연기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김종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특히 영화 '범죄와의 전쟁', '아부의 왕', '전설의 주먹', '스파이', '스물'과 충무로의 신흥 대세로 떠오르게 만든 '소수의견'에 출연하며 스크린에서의 입지를 단단하게 굳혔습니다. 무엇보다 2014년 드라마 '미생'에서 '김부련' 부장 역으로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확실히 각인 시키기도 하였어요. 그 이후에도 '아수라'에서 '은충호'역에 이어 '보안관'과 '극한직업'에서는 코믹 연기를 잘 보여주며 어떤 장르에서도 잘 맞는 연기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김종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종수 명연기영상 보러가기

■김종수 결혼 부인 아내

김종수는 특히 영화 '1987'에서 '박종철' 열사의 부친인 '박정기 옹'역으로 열연을 펼치기도 하였습니다. 자식의 죽음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멍한 표정부터 아들의 유골을 언 강에 뿌리는 장면에서 눈물을 흘리며 유골을 강에 흘려 보내는 장면에 자식을 잃은 아픔을 단 한 장면에 오롯이 쏟아내 보여주며 역대급 특별출연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하였어요. 그 외에 김종수는 가족사항 아내, 부인에 대해서는 전혀 알려진 정보가 없는 상태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종수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고윤정 프로필 나이 원피스 몸매

고윤정 프로필 나이 원피스 몸매 고윤정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박유리'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고윤정은 2019년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김소현'역으로 출

barobaro82.tistory.com

 

고민시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키

고민시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키 배우 고민시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은유'역을 맡아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년 초 시작 예정인 tvN 드라마 '지리산'에도 출연을 한다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