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민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고민시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 시즌2'에 고정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고민시는 최근에도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럼 오늘은 배우 고민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키 학력 성형 몸매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고민시 프로필 정보
  • 고민시 리즈 과거이야기
  • 고민시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고민시 프로필 정보

나이 - 1995년 2월 15일 (29살)

고향 - 대전광역시

신체 - 키 160cm, 몸무게 45kg, 혈액형 AB형

가족 - 부모님

학력 - 예일미용고등학교, 한국연예예술학교

MBTI - INFJ

데뷔 - 2017년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소속사 - 미스틱액터스

■고민시 리즈 과거 이야기

고민시는 영화 '마녀'에서 주인공의 친구인 '명희'역으로 출연해 감초 역할을 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 하였죠. 과거 어린시절인 초등학교 때 부터 연기를 하고 싶었는데 그 때는 '배우가 될 거랴'라고 이야기하기는 창피했다고 하네요. 배우의 꿈만 가진상태로 학창시절을 보냈고 20살이 되어 웨딩플래너로 사회생활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일을 하던 중에 안하면 후회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일을 접고 서울로 올라오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고민시는 혼자서 프로필을 돌리다가 우연히 좋은 기회로 단편 영화와 웹드라마를 찍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 미스틱에 들어가게 되었으며 지금까지 오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고민시는 데뷔 이후 쉬지않고 작품을 이어가고 있는데 사회생활을 하다가 접고 서울로 왔을 당시 큰 결심을 하며 올라왔고 그래서 어떤 일이 생겨도 '포기하지 말자'라는 생각부터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좋은 작품을 보게 되면 저런 작품을 해봐야지라는 생각으로 더 열심히 한다고 하네요.

고민시는 과거에 영화 '3분 영화'에서 각본과 감독으로도 활약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연기가 너무 하고 싶어서 함께 단편 영화를 찍었던 팀과 같이 해보자는 마음으로 작품을 하게 되었는데 우연히 고민시가 글을 쓰게 되었다고 하네요. 시나리오도 공부했고 우연히 단편 영화제에 제출했다가 상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스스로는 운이 좋았던 작품이라고 생각한다고 하며 당시에는 작품이 하고 싶은 마음이 컸고 그런 절박함이 작품에 잘 묻어 나왔다고 하는데 볼 수 있다면 한 번 보고싶기도 하네요.

■고민시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고민시는 2018년 영화 '마녀'에서 '도명희'역으로 인지도를 올렸고 지난해 '봉오동 전투'에서도 '화자'역으로 출연했죠. 최근 드라마 '라이브'에서 '오송이'역으로 출연하였으며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좋아하면 울리는' 과 '시크릿 부티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다작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 고민시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고민시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고민시 댄스동영상 보러가기

 

 

정유미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몸매 가족 작품활동

정유미 프로필 나이 리즈 가족 결혼 배우 정유미의 최근 소식으로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원더랜드'에서 '조정자'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정유미는 최근에도 영화와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barobaro82.tistory.com

 

박서준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근황

박서준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근황 배우 박서준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윤스테이'에 합류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서준은 최근 '이태원 클라쓰'에서 주연 '박새로이'역으로 출연하며 엄청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