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배우 정민성 프로필 부인 자녀 딸

1그랜드캐년1 2022. 10. 2. 19:43

배우 정민성 프로필 부인 자녀 딸

정민성은 드라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에서 '한달재'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정민성은 주연은 아니지만 명품 조연 배우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양한 배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민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부인(아내) 결혼 고향 학력 자녀 딸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민성 프로필 정보

정민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정민성, 1975년 7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논산시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 73kg 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부인(아내)과 자녀 아들 두 명이 있습니다. 1999년 영화 '박하사탕'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iHQ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정민성은 지난 1999년 영화 '박하사탕'의 단역으로 데뷔하고 30살이 되어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그 사이 친구가 차린 벤처회사에서 5년간 컴퓨터 프로그래머로 일했지만 이후 서울예술대학에 연극을 전공하며 젊은 시절부터 키웠던 연기의 꿈은 항상 있었다고 하는군요. 결국 일을 그만두고 다시 연기의 세계로 뛰어들어 닥치는 대로 열정을 불태우며 뛰어난 연기를 이어가고 있는데 정민성이 맡은 역할은 대부분이 경찰 역을 맡는 '경찰 전문 배우' 입니다.

 

정민성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정민성 인생연기영상 보러가기

영화 '올드 미스 다이어리', '작전' ,'킬 미', '무법자' , '황해', '아저씨', '반가운 살인자', '신세계' 등에서 착한 경찰 또는 나쁜 경찰 역할을 소화했는데 특히 영화 '아저씨'에서 백악관에 이메일을 보내 신원을 알아내는 그 유명한 'I KILL YOU' 메일의 주인공 입니다. 계속해서 조연 단역으로 얼굴을 비추던 정민성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하며 경찰 배우에서 재소자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당시 작품에서 많은 분량의 대사도 처음일 뿐더러 구사하기 어려운 법률용어 암기가 쉽지 않아 어려움도 많이 느꼈다고 하네요.

 

 

정민성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오디션에서 성동일이 맡은 '조주임'역, 유재명이 맡은 '변호사'역으로 오디션을 봤는데 연락이 없다가 2개월이 지난 뒤 '고박사'역 제안이 왔다고 합니다. 그렇게 이 작품에 참여하며 '슬기로운 감뺑생활'이 인생작품이 되고 '고박사'는 인생 캐릭터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 작품 직전까지 3년의 공백기를 거치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이 작품 출연 이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패 명품 조연 배우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럼 정민성은 부인(아내)과 아들 두 명이 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상호 프로필 나이 아내 인스타

김상호 프로필 머리 나이 아내 인스타 배우 김상호가 주연을 맡은 영화 '국제수사'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최근 넷플릭스 '킹덤'을 통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던 김상호는 이번주 방송되

barobaro82.tistory.com

 

 

박정학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딸

박정학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딸 배우 박정학은 현재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에서 '윤석구'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박정학은 영화와 드라마 연극 무대에서 카리스마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