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선호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부인

배우 이선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 주연 '서태양'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선호는 2019년 MBC 드라마 '나쁜 사랑' 출연 이후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볼 수 있게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선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집안 고향 학력 가족 결혼 부인(아내) 자녀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선호 프로필 정보

배우 이선호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81년 12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키 182cm, 몸무게 69kg, 혈액형 B형이며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영화과 졸업이에요. 가족 사항으로는 부인(아내)이 있고 자녀에 대한 정보는 없으며 현재 소속사는 '고스트 스튜디오'라고 합니다.

배우 이선호는 현재 배우의 길을 걷고 있지만 배우 이전에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을 하였고 다수의 작품에서 조연을 맡으며 연기 활동을 펼쳤습니다. 그런 이선호는 과거 중, 고등학생 때 유학 목적으로 동생과 함께 미국으로 갔으며 대학교도 미국에서 가려고 했다고 하는데 미대와 경영대 쪽으로 합격을 해놨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미술이 지겨워졌을 찰나, 방학 때 한국으로 왔다가 우연히 한국예술종합학교 시험을 봤다고 합니다. 학교에 합격을 했고 미국으로 돌아갈까 한국에서 영화 공부를 해볼까 고민을 하다가 영화 쪽으로 공부해보고 싶어서 한국에 남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선호는 유학생이다 보니 학교 생활에 적응하기가 힘들었다고 하는데 군대를 제대한 이후 적응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길거리를 가다 캐스팅이 되어 패션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패션모델 데뷔 후 프로필을 찍고 하다 보니 CF를 많이 찍게 되었고 연기를 자연스럽게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기를 준비하기보다는 현장에서 연기를 배우게 되었다고 하는데 그러다 보니 연기에 대한 갈증이 생겨 연극 무대도 20대 후반부터 꾸준히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선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선호 우결영상 보러가기

■이선호 우결 실제성격

감독을 꿈꾸다 배우의 길을 걷게 된 이선호는 조연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다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황우슬혜와 부부로 등장하며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습니다. 당시 예능에서 소탈하고 유쾌한 면모를 보여주면서 여성팬들이 많이 늘어났으며 한 편으로는 진지하지 않고 가벼운 이미지까지 얻게 되었죠. 당시 잘하고 싶은 마음에 뭐라도 해보자는 마음이었다고 하는데 실제 성격은 예능에서 보던 장난기 가득한 모습보다는 진중한 쪽에 가깝다고 하는군요.

■이선호 결혼 부인 아내

그런 이선호는 2014년 5월 17일 지금의 부인(아내)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선호는 아내와 동갑이라고 하며 둘은 결혼 2년 전 처음 알게 되어 친구로 지내오다 취미, 취향 등 성격이 잘 맞아 급속도로 친해지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선호의 부인은 비연예인으로 결혼 전 직업 수제 아로마 향초 사업을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 이선호 역시 향초 사업에 관심을 가질 정도로 향초에 관심이 많아 빠르게 친해질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이후 둘 사이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1.03.26 - [여자배우] - 탤런트 최윤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탤런트 최윤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최윤영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최윤영이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에 배우 한보름, 엄현경, 이주우와 함께 나와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숏컷,

barobaro82.tistory.com

2021.08.08 - [남자배우] - 한기웅 프로필 과거얼굴 여자친구

 

한기웅 프로필 과거얼굴 여자친구

한기웅 프로필 과거얼굴 여자친구 배우 한기웅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서 주연인 '문상혁'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한기웅은 지난해 OCN '번외수사'에서 '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