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희 앨리스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앨리스 멤버 소희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이순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이돌 활동뿐만 아니라 배우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네요. 그럼 오늘은 김소희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과거얼굴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희 프로필 정보

김소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9년 12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관교동 출생이고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에요. 최종학력 학익여자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 사항 부모님과 언니가 있습니다. 2017년 5월 19일 솔로 싱글 1집, 6월 1일 앨리스 미니 1집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ESTJ'라고 하네요.

소희는 SBS 'K 팝 스타 시즌6 - 더 라스트 찬스'의 준우승 걸그룹 '퀸즈'의 멤버이자 '아이오케이 컴퍼니' 소속 7인조 걸그룹 '앨리스'의 멤버입니다. 메인보컬이자 메인댄서이며 공식 활동명은 '소희'이지만 보통 본명인 김소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소희 과거 데뷔전

소희는 '앨리스' 합류 전인 2017년 5월 19일 솔로 가수로 데뷔했던 이력이 있으며 K팝 스타 시즌6 방송 당시 과거 영상이 공개 되었는데, 어릴 때부터 춤과 노래를 좋아해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밝혔어요. 학창 시절 가장 좋아했던 건 체육시간이라고 하며 운동을 잘해서 매일 A를 받았다고 합니다. 소희의 과거 얼굴을 보면 사실 지금과 큰 변화가 없는 외모임을 알 수 있죠. 딱히 성형수술을 했다는 생각은 들지가 않네요.

 

소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소희 입덕영상 보러가기

소희는 예쁜 외모 뿐만 아니라 춤도 아주 잘 추는 멤버로 데뷔 전에는 보컬보다는 댄스로 주목받았는데, 안무를 이상적인 각도와 박자로 소화하고 있습니다. 앨리스 공식 비주얼로 대중들에게 알려져 있는데, 케이팝스타 시절에도 이미 과거 얼굴을 공개하였으며 또한 평소에 운동을 즐겨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그래서인지 균형 잡힌 탄탄한 몸매로 유명하죠. 실제로 소희의 인스타그램에 운동하는 사진들을 종종 올리는데 뛰어난 몸매가 눈길이 갑니다.

■소희 실제 성격

소희는 도도한 고양이상의 얼굴과 다르게 애교가 많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앨리스 멤버의 말로 소희는 그냥 말하는 게 귀엽다고 이야기 하였는데 실제로 이야기하는 것을 들어보면 느낄 수 있죠. 거기다 멤버들이 뽑은 남자 형제가 있다면 소개해주고 싶은 사람 1위로 뽑히기도 하였는데 그 이유로 사교성이 좋고 책임감이 강하며 바른 인생이라서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소희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소년심판 백성우)

이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이연은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백성우'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연은 2018년 영화 '무명'으로 데뷔한 신인 배우로 단편영화와 최

barobaro82.tistory.com

 

최문희 프로필 본명 과거얼굴 성격 몸매 방송

최문희 프로필 본명 과거얼굴 몸매 방송 걸그룹 출신 배우 최문희는 가수 활동을 끝내고 현재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최문희는 TVING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이나라'역으로 출연을

barobaro82.tistory.com

 

임세미 나이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임세미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임세미는 tvN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임희경'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임세미는 최근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