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동석 프로필 나이 결혼 부인 예정화 자녀

배우 마동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올해 영화 '범죄도시 3'이 개봉을 한다고 합니다. 마동석은 주연 '마석도'역뿐만 아니라 기획과 제작까지 맡는다고 하죠. 그럼 오늘은 배우 마동석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국적 학력 가족 결혼 부인 아내 예정화 자녀 근황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동석은 한국과 미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인 배우이자 프로듀서입니다. 한국에서 태어나 성장한 후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귀화하였다고 하죠. 거칠고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에 20~21인치의 거대한 팔뚝, 우람하고 다부진 체격과 등빨 덕에 강한 상남자 중의 상남자 이미지로 강력계 형사, 깡패, 전직 격투기선수 등의 배역을 맡아왔는데 이뿐 아니라 개그 캐릭터도 소화해 내고 있습니다. 마동석은 19살이던 1989년 가족을 따라 미국으로 이민을 갔으며 미국 시민권을 취득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마동석 과거 어린시절

마동석은 미국에서 시골에 속하는 곳에서 살았다고 하는데 퍼스널 트레이너로 활동하다가 2002년 영화 '천군' 오디션에 합격한 이후 32살이 되던 해 다시 한국으로 들어와서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마동석은 고등학생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갔는데 당시 몸무게가 60kg이었다고 하네요. 헬스장에서 몸을 만드는 게 즐거웠는데 동양인으로 서양인에게 져서는 안 된다는 생각이 들어 더욱 열심히 운동을 하다 대회에도 나가고 트레이너 자격증도 따게 되었으며 그런 뒤 체육학과도 전공을 하였다고 합니다.

마동석은 미국에서 바로 대학을 진학하지 않았는데, 대학을 가야 된다는 생각이 없어 부모님은 시애틀에 사시고 마동석은 뉴욕과 텍사스, LA 등에 돌아다녔다고 합니다. 중국 식당에서 남은 음식을 치우는 일부터 일본 식당에서 설거지도 하고 옷 도소매 같은 장사나 한국 식당에서 일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며 쉽지 않은 미국생활을 겪었다고 하는군요.

마동석이 한국으로 돌아와 찍은 첫 작품 '천군'에서는 딱히 주목받지 못했지만, 2008년 영화 '비스티 보이즈'에 사채업자 역할을 맡았는데 진짜 조폭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이후 '부당거래'와 '범죄와의 전쟁'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넓혔고, 2012년 영화 '이웃사람'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다 영화 '부산행'을 통해 스타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어요. 마동석은 험상궂은 외모와 달리 귀여운 모습을 보이며 '마블리'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하였지만 배우 김혜수는 마동석에게 '마쁜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마동석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예정화 러브스토리 보러가기

■마동석 결혼 부인 예정화

마동석은 꽤 많은 나이에도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였습니다. 그러던 2016년 예정화와 열애설이 터지게 되었는데 예정화가 예전부터 마동석이 이상형으로 밝혔고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는 사실을 알리며 많은 화제가 되었죠. 마동석과 부인 예정화는 나이차이가 무려 17살이 난다고 하는데 공개 연인이었던 예정화와 2021년 혼인신고를 하며 유부남이 되었습니다. 예정화는 결혼 이후 별다른 근황 소식 없이 인스타그램 활동도 하지 않으며 내조에 신경을 쓰고 있는 듯 보입니다. 참고로 예정화의 남동생 예동우도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데 '범죄도시 2'에서 '최용기' 역으로 출연을 하였어요.

■마동석 프로필 정보

배우 마동석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본명 '돈 리'이며 1971년 3월 1일생 올해 나이 52세라고 합니다. 국적은 미국이고 키 178cm, 몸무게 10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Columbus State Community College 스포츠경영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 부모님, 남동생과 부인 예정화가 있습니다. 2004년 영화 '바람의 전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빅펀치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이준혁 프로필 나이 벌크업 결혼 키

이준혁 프로필 나이 벌크업 결혼 키 배우 이준혁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다크홀'에서 '유태한'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준혁은 최근 영화 '신과함께'에 출연하며 천만배우

barobaro82.tistory.com

 

고규필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배우 고규필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방버법'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근 SBS 드라마 '배가본드' 에서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었던 고규필, 매번 감초연기로 조금씩 얼굴을 알려가고 있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