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신규현 프로필 과거 MBTI 작품활동 키

1그랜드캐년1 2023. 3. 15. 13:39

신규현 프로필 과거 MBTI 작품활동 키

신규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서 '차해결'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신규현은 아이돌 출신으로 점점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규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MBTI 가족 집안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규현 프로필 정보

신규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신규현이며 1995년 12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입니다. 키 177.4cm, 몸무게 60kg, 혈액형 RH+B 형이고 소속사는 iHQ입니다. 2019년 ENOi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MBTI는 'ESTJ'라고 합니다. 그 외의 고향이나 학력사항, 가족 관계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신규현은 과거 2016년, Mnet의 '소년24'를 통해서 처음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ENOi 활동 당시 그룹 결성, 작사, 작곡, 컨셉, 이벤트 등 각종 기획에 참여하는 다재다능한 멤버였습니다. '소년 24'에서는 '유닛 블루' 멤버로 나왔다가 탈락을 하기도 하였죠. 신규현의 캐릭터로는 퇴폐적인 외모라는 말이 있지만 리더십 있고, 바른생활을 하며, 고지식한 선비 수준의 모습을 보일 때가 있다고 합니다.

신규현은 데뷔했던 그룹 'ENOi'의 멤버들 모두 직접 섭외, 모집을 하였다고 합니다. 멤버였던 하민과 J-KID는 라온과 학원 동기라고 하는데 하민이 노래를 그만둘까 고민할 때 신규현이 같이 데뷔하자고 손을 내밀었다고 하는군요. 특히 신규현이 개인적으로 하민의 목소리를 좋아해서 공들여 설득했다고 하며 J-KID는 댄스로 알아주는 에이스였는데, 원래 몸치였던 신규현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고 '이 형은 진짜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신규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ENOi 활동영상 보러가기

멤버 도진과 진우는 같은 학원 연습생이었는데, 도진이 진우에게 신규현이 '참 리더'라며 설득을 했다고 합니다. 진우 역시 신규현을 겪고 난 이후에 왜 도진이 '참 리더'라고 했는데 알겠다고 했다고 하는군요. 어빈과 건이는 SNS를 통해 신규현이 직접 캐스팅을 했다고 하는데 둘을 캐스팅하기 위해 ENOi를 소개하는 문서도 직접 작성했다고 합니다. 어빈은 망설임 없이 ENOi에 합류했고 건이는 망설이고 있었지만 "같이 하자"는 한 마디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뮤직비디오 및 모든 이벤트들을 신규현이 직접 기획에 참여를 할 정도였다고 하는데 2019년 4월 19일 데뷔한 이후 많은 사랑은 받지 못하고 2021년 1월 22일 해체를 하게 되었습니다. 멤버 중 신규현은 본명을 그대로 사용하며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2020년 웹드라마 '갑갑한 연애'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 '차해결' 역을 맡으며 점점 발전하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민규 프로필 과거얼굴 복근

김민규 프로필 과거얼굴 복근 배우 김민규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차성훈'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민규는 잘생긴 외모로 예능과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barobaro82.tistory.com

 

차주영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차주영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차주영은 새롭게 시작한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저승사자 '한지현'역으로 출연 하고 있습니다. 차주영은 최근 OCN 드라마 '키마이라'에서 '김효경

barobaro82.tistory.com

 

고보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우 고보결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에서 '오민정' 역을 맡는다고 하네요. 주로 조연배우로 활동을 보였던 고보결이 김태희와 함께 출연하는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