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윤우 프로필 과거 데뷔전 집안 작품활동

배우 조윤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결혼 말고 동거'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조윤우는 드라마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지만 최근 군대를 다녀온 뒤 활동은 하지 않고 있는 상태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조윤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이야기, 가족, 고향, 학력, MBTI, 인스타, 키, 작품활동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윤우 프로필 정보

배우 조윤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조민식이며 1991년 7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키 183cm, 몸무게 69kg, 혈액형 O형이며 가족 사항 부모님과 형 조연식이 있어요. 최종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연기전공이며 MBTI는 'ENFP'라고 합니다. 2011년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로 데뷔하였고 군대는 육군 제27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이라고 하는군요.

조윤우는 2011년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조연 '우현우'역으로 출연하며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tvN '연애조작단 시라노', SBS '상속자들', '가면'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경험을 쌓았어요. 조윤우는 2016년~2017년 '화랑'에서 '김여울'역으로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지만 원래 연기의 기초를 많이 갖고 있지 않다 보니 데뷔 초반 작품에서 많은 고충이 따랐다고 합니다.

조윤우는 현장에서 혼나기도 하면서 주변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고, 물어보기도 했다고 하며 잘 안 풀려 속상할때는 울기도 하고, 같은 소속사 선배 배우들에게 조언을 들으며 조금씩 배우로 성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 조윤우가 처음 연기를 꿈꾸게 된 건 고등학교 2학년때였다고 하는데 강남 8 학군 출신의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었는데 '공부로는 친구들을 이길 수 없다'는 생각에 할 수 있는 일을 찾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조윤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조윤우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그러다 운이 좋게 길거리에서 한번씩 아이돌 제의를 받았다고 하는데 춤을 추는 게 싫어서 아이돌은 못할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그러던 중에 어린 시절부터 영화를 좋아했고, 영화 속 캐릭터를 따라 하는 걸 좋아해서 연기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보통 부모님의 반대가 있지만 조윤우의 부모님은 흔쾌히 허락하셨고 입시학원까지 알아봐 줬다고 하는군요.

조윤우는 그렇게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했고 TV 광고부터 차근차근 브라운관에 얼굴을 알리다 2011년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 가게'에서는 연기나 촬영장 매커니즘 등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조윤우는 연기 생활을 게을리하지 않았다고 밝혔는데 배우로서의 최종 목표로 '믿고 보는 조윤우'라는 말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조윤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앨리스 소희 프로필 과거얼굴 성격 몸매 키

소희 앨리스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앨리스 멤버 소희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이순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이돌 활동뿐만 아니라 배우로 어떤

barobaro82.tistory.com

 

최문희 프로필 본명 과거얼굴 성격 몸매 방송

최문희 프로필 본명 과거얼굴 몸매 방송 걸그룹 출신 배우 최문희는 가수 활동을 끝내고 현재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최문희는 TVING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이나라'역으로 출연을

barobaro82.tistory.com

 

김아영 프로필 나이 다이어트 몸매 SNL 키

김아영 프로필 나이 몸매 SNL 키 배우 김아영은 현재 'SNL 코리아 시즌 3'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아영은 배우이자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맑은 눈의 광인'으로 불리고 있죠. 그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