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향기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자녀 딸

배우 조향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서 '최수지'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국가대표 와이프'에 이어 KBS1 일일 드라마를 통해 꾸준히 연기를 이어가고 있는 조향기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조향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고향 학력 정준하 인연 결혼 남편 자녀 딸 근황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향기 프로필 정보

배우 조향기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79년 11월 24일생 올해 나이 45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최종학력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마케팅학 석사 수료에요. 키 173cm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어머니, 여동생 조기쁨, 남동생 조요셉, 남편 안태민 딸 안하임이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고 1998년 한국 슈퍼엘리트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하였습니다.

■조향기 과거 리즈시절

조향기는 슈퍼모델 출신 배우이자 방송인으로 1998년 한국 슈퍼엘리트모델 선발대회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현재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드라마로는 2000년 KBS2 '사랑의 유람선'을 시작으로 SBS '똑바로 살아라', '하노이 신부', '무적의 나하산 요원'에 이어 2007년 KBS2 '아이 엠 샘', tvN '쩐의 전쟁 the Original', MBC '글로리아'에 이어 2021년 KBS1 '국가대표 와이프'에 출연하였어요. 영화는 '6년째 연애중'에 출연하였습니다.

■조향기 전남자친구 정준하 결혼

그런 조향기는 코미디언 정준하와 6년간 사귀다 결별을 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 당시 정준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고 있었는데 조향기의 실명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종종 이별 언급이 되었었고, 조향기의 남자친구가 정준하였다고 하는군요. 조향기는 결별 이후 2011년 4월 지금의 남편 안태민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조향기는 남편 안태민과 처음 만난 장소가 교회였는데 둘은 같은 교회에 다니면서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조향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조향기 리즈시절 보러가기

■조향기 결혼 남편 안태민

조향기의 남편 안태민은 조향기보다 2살 연상이라고 하며 조향기는 결혼 이후 남편 집안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조향기는 "시어머니가 워낙 따뜻한 말씀을 잘해주시는데 좀 바쁘시다. 그래서 오히려 내가 따라다니면서 어머니를 괴롭히는 그림이다. 난 시어머니 사랑에 목말라 있다."고 이야기하였는데 조향기의 시어머니가 바쁘시다고 언급한 것으로 봐서 조향기 남편의 집안이 평범하지는 않은 듯 생각이 되는군요.

조향기의 남편 안태민의 직업은 일반 회사원으로 연예계와는 상관이 없다고 하며 남편 안태민의 친형 아내 역시 배우라고 합니다. 조향기의 시댁 동서는 탤런트 정주은으로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이며 '내 딸 꽃님이', '장미의 전쟁', '즐거운 나의 집' 등 에 출연을 하였다고 하네요. 아무튼 조향기는 남편 안태민과 결혼한 이후 2014년 딸 안하임을 출산하였으며 결혼과 육아로 무려 10년 정도 방송 생활을 쉬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조향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윤다영 프로필 과거얼굴 포토 몸매 (금이야 옥이야 옥미래)

윤다영 프로필 과거얼굴 포토 몸매 배우 윤다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1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서 '옥미래'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다영 올해 TVING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barobaro82.tistory.com

 

강다현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작품활동 (금이야 옥이야 이예주)

강다현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강다현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1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서 '이예주'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다현은 아직까지는 신인급 배우로 최근 201

barobaro82.tistory.com

 

서준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금이야 옥이야 금강산)

서준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배우 서준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1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서 '금강산'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서준영은 과거 영화 '파수꾼'에서 이제훈, 박정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