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고은미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1그랜드캐년1 2023. 3. 23. 14:49

고은미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배우 고은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MBC 드라마 '하늘의 인연'에서 '전미강'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고은미는 걸그룹 멤버로 데뷔해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데 최근 2018년 '차달래 부인의 사랑'이후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배우 고은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시절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직업 집안 자녀 딸 작품활동 인스타 집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은미 프로필 정보

배우 고은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안은미이며 1976년 7월 7일생,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키 166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입니다. 학력사항 안양예술고등학교 - 서일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 남편과 자녀 딸 2명이 있습니다. 1995년 그룹 '티라비'멤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식스오션스'입니다.

■고은미 과거 리즈시절

고은미는 지난 1995년 아이돌 그룹 '티라비' 멤버로 데뷔하였지만 티라비는 1집 발표 이후 해체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고 2001년 영화 '킬러들의 수다'에서 조연 '오영란'역으로 출연하며 연기자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 이후 드라마 '열아홉 순정', '천만번 사랑해', '웃어요 엄마', '황금의 제국', '폭풍의 여자'등과 영화 '홍길동의 후예', '퀴즈왕', '막걸스'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참고로 고은미는 김순옥 작품 사단으로, 드라마 '그래도 좋아!'와 '웃어요 엄마'에 출연했는데, 공교롭게도 두 작품 다 악역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고은미는 사실 과거 안양예고에 진학하게 되면서 담임선생님의 추천으로 제일기획의 1기 신인 가수 오디션에 응시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원래 처음부터 가수는 길이 아닌지 결국 팀의 불화로 혼성그룹 '티라비'는 1집 앨범 발표 후 해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연기 생활 역시 자연스럽게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고은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고은미 남편동영상 보러가기

그런 고은미는 2009년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를 촬영할 때 너무 결혼을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결혼한 뒤 자신의 편을 들어주고 지켜줄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얼마나 든든할까라고 생각을 하였는데 2010년이 되며 마음이 바뀌게 되었다고 하네요. 영화 '킬러들의 수다' 이후 노출 제의가 많았는데 당시 남자친구가 있어 노출 연기를 하지 않았다고 밝혔으며 그 남자친구가 아닌 지금의 남편과 2015년 5월 12일 8살 연상의 개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녀가 되었습니다.

▶고은미 결혼 남편 자녀

고은미는 자신의 이상형으로 "남자의 현재보다는 미래의 가능성을 본다. 또한 다방면으로 조언을 구할 수 있는 남자가 좋다"라고 밝혔고 고은미의 남편은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고은미의 남편과 고은미는 성격과 가치관 등이 잘 맞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둘은 약 1년 6개월의 연애 기간을 거친 다음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는데 연애 1주년 기념일에 신혼집을 선물 받게 되었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자녀 딸 둘을 낳았지만 지금도 엄청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배우 고은미인데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조향기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자녀 딸

조향기 프로필 리즈 나이 남편 자녀 딸 배우 조향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서 '최수지'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국가대표 와이프'에 이어 KBS1 일일 드라마를 통해

barobaro82.tistory.com

 

백진희 프로필 리즈 어린시절 결혼 남자친구 윤현민

백진희 프로필 리즈 어린시절 남자친구 배우 백진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주연 '오연두'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백진희는 2018년 드라마 '죽어도

barobaro82.tistory.com

 

김소연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이상우 자녀

김소연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이상우 자녀 배우 김소연은 tvN 드라마 '구미호뎐 1983'에서 '류홍주'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펜트하우스'를 통해 인생 캐릭터를 연기한 김소연이죠

barobaro82.tistory.com

'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