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재원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노재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노재원은 연극무대 위주로 활동하다 최근 영화 '동감'에서 조연 '주근태'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오늘은 배우 노재원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작품활동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재원 프로필 정보

노재원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나이, 생일은 10월 13일이라고 하며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졸업입니다. 2020년 단편 영화 '드라이빙 스쿨'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눈컴퍼니'라고 하네요. 2021년 서울독립영화제 배우프로젝트 60초 독백 페스티벌에서 1등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그 외의 키나 고향, 나이는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노재원은 2020년 단편 영화 '드라이빙 스쿨'로 데뷔하였으며 '서울독립영화제 2021 배우 프로젝트 - 60초 독백 페스티벌'에서 1등을 수상한 뒤, '한비', '힘찬이는 자라서', '아빠는 외계인', '윤시내가 사라졌다', '동감'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노재원은 과거 연기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본 건 중학생 시절이었다고 하네요. 우연히 KBS2 '꽃 찾으러 왔단다'라는 드라마 마지막 회에서 NG 퍼레이드를 보며 '배우란 저런 거구나'라는 걸 뜨겁게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노재원 과거 데뷔전

노재원은 저런 직업을 갖는다면 정말 재밌겠다고 생각했다고 하는데 당시에는 외향적이고 장난꾸러기라 연기를 잘하겠다 싶어 예고에 진학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입시에 떨어져 4수를 했다고 하며 시작부터 실패를 하면서 오히려 배우가 되고 싶은 갈망이 더 커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실패를 겪으면서 좋은 연기를 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갈증이 더 커졌고 그렇게 결국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에 진학하고 연기 전공으로 졸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노재원은 대학 생활을 재미있게 했다고 하는데 연극 공연을 아주 많이 했다고 하는군요. 입시 당시에는 힘들었지만 대학에 진학 후 마음 맞는 선생님과 동료들과 치열하면서도 행복하게 학교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연기를 더 잘할 수 있을까에만 골몰히 생각했었다고 하며 연출에도 관심이 있어서 글도 써보고, 짧은 극도 올려봤다고 하네요. 노재원은 소속사에 들어간 이후보다 오히려 학창 시절이 더 바빴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노재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노재원 연기모습 보러가기

노재원은 소속사에 들어간 이후 더 많이 활동한다기보다 꾸준히 살고 있는데 행복하다고 하네요. 대학 졸업 이후 연극을 올리고 있는 와중에 제안을 받아 소속사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며 이후 오디션 기회가 많이 생기며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좋은 동료들과도 연기 공부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 자신의 첫 드라마로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가 되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 노재원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원지안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MBTI 작품활동

원지안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MBTI 키 작품활동 배우 원지안은 KBS2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에서 '하준경'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원지안은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문영옥'

barobaro82.tistory.com

 

박성훈 프로필 나이 결혼 류현경

박성훈 프로필 나이 결혼 류현경 배우 박성훈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출사표'에 '서공명'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와 영화 '천문' 등 활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