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병숙 프로필 리즈 전남편 이혼이유 딸

배우 성병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2 : 카운터 펀치'에서 '신정애'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성병숙은 드라마와 영화, 연극, 성우까지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성병숙 배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전남편 이혼이유 딸 서송희 근황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성병숙 프로필 정보
  • 성병숙 리즈 과거 이야기
  • 성병숙 전남편 이혼이유 딸

■배우 성병숙 프로필 정보

나이 - 1955년 1월 20일 (68살)

학력 - 고려대학교 임학과 졸업

종교 - 개신교

가족 - 딸 서송희

데뷔 - 1977년 TBC 9기 성우

소속사 - 코스모엔터테인먼트

■성병숙 리즈 성우 이야기

성병숙은 성우 겸 배우로 1977년 TBC 9기 성우로 데뷔하였습니다. 성병숙은 "도와줘요 뽀빠이!"를 외치는 올리브 역할로 유명한데 주로 1990년대에 애니메이션 더빙에 다수 출연하였어요. 유명한 작품으로는 '쥐라기 월드컵'의 히로인 '팜'과 '레스톨 특수구조대'의 왈가닥 소녀 '펑키'가 있습니다. 성병숙은 배우로 전향한 이후 드라마 '시크릿 가든', '글로리아', '미생' 등 드라마와 영화 '해운대', '황해', '댄싱퀸' 등 여러 작품에 출연을 하였어요.

■성병숙 결혼 전남편들

성병숙은 출연하는 작품들 대부분이 엄마 역할로 출연을 해서 엄마 전문 배우로 출연하고 있는데 실제로 성병숙은 두 번의 이혼을 겪었다고 합니다. 성병숙은 27살이 되던 해 지인의 소개로 만난 남자와 첫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만난 지 3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는데 연애 기간이 짧아서 인지 모든 일에 사사건건 부딪히자 인연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게 되었고 성병숙과 첫 번째 남편 사이에서 낳은 딸 서승희를 키우는 조건으로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성병숙은 첫번째 이혼 이후 7년이 지난 37살이 되던 해 두 번째 사랑이 찾아왔는데 재혼이기 때문에 신중히 생각을 한 뒤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성병숙 두 번째 남편의 직업은 사업가로 경제적으로 풍족한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편의 사업이 IMF 때 1백억 원 대의 부도가 나게 되었고 사업이 어려워지자 성병숙 아버지 명의의 집도 담보로 하였는데 경매로 넘어가게 되자 성병숙의 아버지는 그 충격으로 중풍에 걸리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두 번째 남편은 외국으로 도피했고 이후 어떻게 지내는지 전혀 소식을 모르고 살았다고 하네요. 성병숙은 100억원대의 빚만 안게 되었고 딸은 우울증에 걸리게 되자 딸을 캐나다로 유학을 보내고 성병숙은 닥치는 대로 일을 하며 빚을 갚아 나갔다고 합니다. 그렇게 성병숙은 두 번째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성병숙의 딸 서송희는 성인이 된 이후 드라마 '궁S'로 연기자 데뷔를 하기도 하였지만 이후 영어 유치원 교사로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연기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성병숙 딸 서송희 보러가기

 

안석환 배우 프로필 과거 리즈시절 부인 아내 딸 작품활동

안석환 프로필 리즈 부인 아내 자녀 배우 안석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2'에서 '최장물'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역할에서 항상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