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시우 프로필 고향 학력 방송 키

배우 이시우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아라문의 검'에서 조연 '눈별'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시우는 현재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서브 주연 '샤온'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시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방송 작품활동 MBTI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시우 프로필 정보
  • 이시우 과거 데뷔전
  • 이시우 방송 작품활동

■배우 이시우 프로필 정보

본명 - 이시우

나이 - 1997년 9월 5일 (25살)

학력 - 서울미술고등학교 조소과, 가천대학교 조소과 휴학

신체 -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

MBTI - ENFP

데뷔 - 2018년 '그라피' 1월호 표지모델

소속사 - 빅픽처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시우는 2018년 잡지 표지모델로 얼굴을 알린 후 2020년 비투비 포유의 'Show Your Love'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영상매체에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어 2021년 JTBC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에서 '빙빙'역을 맡으며 배우 데뷔를 했고, 같은 해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에서 주인공 '오지나' 역을 연기하였어요. 2022년 드라마 '별똥별'에서 '진유나'역으로 출연하였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 집' 한국 리메이크 버전에 '앤'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이시우 과거 데뷔전

이시우는 과거 어릴 적 아마추어 기계체조 선수로 활동한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신체를 써본 경험 덕분에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에서 '아이돌 연습생' 역할을 맡았을 때도 안무를 수월하게 소화할 수 있었다고 하는군요.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연기를 먼저 시작한 동생의 연기 연습을 도와주다 보니 연기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고 부모님 또한 동의를 해주셔서 대학 전공을 1년 정도 마친 후 연기학원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시우는 학원에서 연기를 하면서 몰입되는 상황에서 강렬한 인상이 들었고, 이후로 배우로 진로를 확실히 잡게 되었다고 하네요. 자신이 생각하는 자신의 얼굴 중 매력포인트는 눈인데 날카로운 눈매가 특징이라고 하며 극 중 아이돌 연습생으로 나오기도 했던 터라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공개 당시 댓글 창에서 에스파의 닝닝, 카리나와 (여자)아이들의 전소연을 닮았다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이시우 방송 작품활동

이시우는 주로 인싸 역할을 많이 맡았는데 실제로는 낯을 꽤 가리는 편이라고 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강아지라고 하며 취미는 셀프 패디큐어, 음악 감상, 영화 보기라고 하는군요. 이시우 작품활동을 보면 데뷔작 '시지프스'에 이어 지난해에만 tvN '별똥별', 'OPENing - 바벨신드롬',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 '더 패뷸러스'에 출연하였으며 올해에도 '소용없어 거짓말'과 '아라문의 검'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시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시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시우 비하인드영상 보러가기

 

하승리 프로필 과거얼굴 아역 작품활동 근황 키

하승리 프로필 과거얼굴 아역 MBTI 키 배우 하승리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장하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승리는 과거 아역배우 출신으로 1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