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보라 프로필 나이 가족 필모그래피

배우 남보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주말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정미림'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남보라는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남보라 배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얼굴 가족 13남매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남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남보라 프로필 정보
  • 남보라 과거 이야기, 가족
  • 남보라 사업, 13남매 근황

■배우 남보라 프로필 정보

본명 - 남보라

나이 - 1989년 11월 27일 (33살)

고향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신체 - 키 165cm, 혈액형 B형

학력 - 이화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경영학 졸업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오빠, 동생 10명

MBTI - ESTP

데뷔 - 2005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 천사들의 합창'

소속사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남보라는 2005년, 당시 고등학교 1학년 때 11남매의 일상 생활을 담은 MBC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코너 '천사들의 합창'에 맏딸로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출연 직후에는 연예인이 되고 싶은 마음이 없었고 관계자들의 제의도 거절했으나 부모님의 설득과 계속된 소속사의 러브콜 끝에 연예인이 되기로 마음먹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남보라는 '천사들의 합창'을 계기로 얼굴을 알려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하였는데 당시 남보라의 예쁜 외모에 눈독을 들인 10곳 이상의 기획사가 연예인 제의를 했다고 합니다.

남보라는 그렇게 2006년 KBS 2TV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였지만, 극 중에서 비중이 작은 역할이었고 시트콤 자체가 큰 재미가 없어서 화제가 되지 않았어요. 이후 2008년 '인간극장'에서 12남매의 장녀로 출연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그리고 그 이후 남자 1명이 더 태어나며 그렇게 13남매의 장녀로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보라는 그 이후 드라마나 영화에서 조연 및 독립영화 주연으로 꾸준히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게 되었는데 연예계에서 큰 존재감이 있는 위치는 아니었다가 2011년 영화 '써니'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어요.

남보라는 과거 부모님의 식당 일을 밝은 모습으로 도우면서 부모님의 식당 일을 돕는 게 부끄럽지 않다는 발언을 했고 연예인임에도 아무렇지 않게 지하철을 이용하는 등 개념 연예인으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13남매의 장녀로서 동생들을 챙기는 모습과 동시에 개념 연예인의 이미지를 구축한 탓인지, 수많은 네티즌들로부터 까방권을 획득하기도 하였어요. 그런 남보라는 한때 대기업 사장 아들과 열애설이 터지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남보라는 2016년 지인의 소개로 동갑인 남자친구를 처음 만나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고 기사가 났었습니다. 남보라의 남자친구는 S물산 건설부문 사장의 둘째 아들로 알려졌죠. 하지만 당시 여자 연예인들의 스폰서로 화제가 되던 상황이라 의혹을 받기도 했는데 이에 놀란 남보라의 소속사에서 남보라 남자친구 결별 보도 자료를 내놓게 되었어요. 남보라의 남자친구 열애설이 터진 지 2시간 만에 결별 자료가 공개되었는데 열애설이 터질 즘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남보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남보라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남보라는 지난해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원래의 꿈은 연예인이 아니라 자영업을 하는 것이었다고 밝혔으며 손소독제 사업과 현재 온라인에서 과일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남보라는 여동생 남세빈과 함께 과일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며 2015년에는 남동생이 극단적 선택을 하는 사건을 겪어 큰 충격을 받았다고 언급하였네요. 현재 남보라의 가족은 12남매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남보라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하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키

하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복근 키 배우 하준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대니 오'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준은 최근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