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석 프로필 리즈 아내 자녀 가족

배우 정보석의 최근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서준희'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는군요. 정보석은 최근 조연이지만 출연하는 작품마다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정보석 배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부인(아내) 기민정 결혼 직업 자녀 아들 근황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정보석 프로필 정보
  • 정보석 리즈 과거이야기
  • 정보석 결혼 부인 자녀 아들

■배우 정보석 프로필 정보

나이 - 1961년 6월 14일 (62살)

고향 - 전라남도 나주시 반남면

신체 - 키 180cm, 혈액형 A형

가족 - 부인(아내) 기민정, 아들 정도인, 정우주

학력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영상예술학 석사

데뷔 - 1986년 KBS 드라마 '백마고지'

소속사 - 디아이엔터테인먼트

■정보석 리즈 과거얼굴

정보석은 1986년 KBS 특채 탤런트로 6.25 특집극 '백마고지'로 데뷔하였으며 드라마 '젊은 느티나무', '사모곡'에서 연달아 주연을 맡으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는 청춘스타였는데 깔끔하고 반듯한 외모에 지적인 이미지에 젠틀한 역할을 많이 연기하였어요. 그러던 2009년,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코믹한 연기로 이미지 변신을 보여주었고 직후 '자이언트'에서는 '조필연'이라는 극악무도한 악역 연기를 보여주는 등 스펙트럼이 아주 넓은 배우입니다.

정보석은 고등학생 때까지 성남고등학교 야구부 투수로 활동을 했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고등학교 2학년 때 무리한 훈련으로 인해 부상을 당하며 야구를 접게 되었고 이 무렵 셰익스피어 전집을 우연히 보게 되어 연기자로 전향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운동 할때는 반에서 꼴등을 했다가 마음을 잡고 공부하여 반에서 2등까지 올랐다고 하는군요. 이후 연극영화과에 진학하며 부모님과 마찰을 빚기도 하였는데 연출을 공부하다가 우연한 기회에 배우로 전향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보석 부인(아내) 기민정

정보석의 부인(아내) 기민정은 정보석의 중앙대 연극영화과 후배라고 하네요. 부인 기민정의 동기로는 김희애와 전인화가 있다고 하네요. 남편 정보석 보다 3살 연하로 정보석이 대학교 4학년때 아내 기민정이 신입생으로 그때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선배들 앞에서도 자신의 꿈과 미래를 당당하게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되었고, 짝사랑이 시작된 이후 아내가 가는 곳 모두 따라다녔는데 아내가 누구한테 빠지지 못하게 지키려고 그랬다고 하는군요.

정보석은 결국 부인 기민정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고 정보석이 대학교를 졸업한 뒤 1989년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혼 이후 부인 기민정과의 사이에 아들만 2명을 낳게 되었는데 첫째 아들 정도일, 둘째 아들 정승재로 방송에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어요. 정보석은 결혼한 지 오래 지났지만 항상 부인과 연애하는 기분으로 살려고 노력하는데 되도록 신혼 때 호칭을 쓰며 취미생활도 함께 하면서 데이트를 즐긴다고 합니다.

정보석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boseog_jung/

정보석 아들 근육영상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6BOf377MZOA&pp=ygUQ7KCV67O07ISdIOyVhOuTpA%3D%3D

정보석의 둘째 아들 정우주는 훈훈한 외모로 아버지와 함께 방송에 출연한적도 있으며,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였고, 라스베이거스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3위를 수상 하기도 했습니다. 그런 정보석도 배우 10년 차쯤 슬럼프가 찾아와 연기 활동을 그만둘 뻔한 일도 있었다고 하는데 그때도 아내의 조언을 통해 지금까지도 계속해서 연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정보석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박혜나 프로필 과거 결혼 남편 김찬호 자녀 작품활동 키

박혜나 프로필 남편 김찬호 필모그래피 키 뮤지컬 배우 박혜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김마담'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혜나는 지난해 tvN '우리들의 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