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혜나 프로필 남편 김찬호 필모그래피 키

뮤지컬 배우 박혜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김마담'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혜나는 지난해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미진'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어요. 이번 글에서는 박혜나 배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과거 결혼 남편 김찬호 자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박혜나 프로필 정보
  • 박혜나 리즈 과거이야기
  • 박혜나 결혼 남편 김찬호

■배우 박혜나 프로필 정보

나이 - 1982년 7월 11일 (41세)

학력 -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 홍익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 석사과정 재학 중

가족 - 부모님, 언니 2명, 남편 김찬호

종교 - 개신교

데뷔 - 2006년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

소속사 - 샘컴퍼니

배우 박혜나는 대한민국 뮤지컬 배우로 '위키드'에서 '엘파바', '드림걸즈'에서 '에피', '데스노트'에서 '렘', '하데스타운'의 '페르세포네' 등의 역할로 뮤지컬에 출연했으며 성우 활동으로는 단편까지 전부 포함한 겨울왕국 시리즈의 '엘사'역 가창이 있습니다. 순둥하고 사랑스럽게 생긴 얼굴과는 다르게 카리스마 있는 목소리와 폭발적이고 뛰어난 가창력이 특징인 배우에요. 박혜나는 2021년 2학기부터 청운대학교 뮤지컬학과 교수로 임용되어 재직 중이기도 합니다.

박혜나는 과거 재수생이 되기 전까지는 뮤지컬에 별다른 관심이 없었다고 합니다. 혼자 어려서부터 노래하고 춤추는 것을 좋아했고, 중 고등학교 시절 노래 잘한다고 칭찬을 받은 정도였다고 하네요. 뮤지컬이라는 게 있는 줄도 몰랐다가 재수생 시절 뮤지컬 체험 프로그램으로 우연히 뮤지컬이라는 장르를 접한 이후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고 뮤지컬 '미스터마우스'로 2006년 데뷔하였습니다.

박혜나는 단역과 앙상블로 커리어를 시작했다가 주인공 역을 맡으면 뭔가 있겠지 하는 생각에 이것만 보고 달려왔지만 막상 주인공 역을 맡고 나니 흥행에 실패하였고 6개월 동안의 공백기가 생겨 허무해했다고 합니다. 배우로서 너무 평범한 게 아닐까 하며 슬럼프에 빠졌지만 그렇다고 가만히 있진 못해서 보컬 레슨, 발레 레슨, 재즈댄스 레슨, 헬스클럽등을 다녔다고 하네요. 꾸준히 연습하고 레슨을 받다 보니 생활이 즐거워졌다고 하며 이후에도 오디션에 떨어져도 우울해하지 않고 오디션 보기가 취미라고 할 정도의 마음가짐을 가졌다고 합니다.

■박혜나 결혼 남편 김찬호

그렇게 조금씩 커리어를 쌓게 되었고 이후 위키드 한국 초연에서 '엘파바'역으로 캐스팅되며 대극장 주연급 배우로 발돋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 박혜나는 2015년 11월 30일 뮤지컬 배우 김찬호와 결혼식을 올렸어요. 첫 만남은 뮤지컬 '헤이, 자나!'에서였다고 하며  이후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둘 사이에 자녀는 없다고 하며 아롱이라는 반려견을 기른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혜나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박혜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nana820711/

박혜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j_1SG-y0dDODI-gwSzGpjA

 

 

이유미 프로필 몸매 집안 어린시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유미 프로필 몸매 집안 어린시절 배우 이유미는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에 '김세린'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드라마 '땐뽀걸즈' 와 다양한 영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