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동일 프로필 리즈 가족 아내 자녀

배우 성동일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한강'에서 '도원일'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고 있는 성동일이죠. 이번 글에서는 성동일 배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고향 부인 아내 자녀 아들 딸 성준 성빈 근황 가족 작품활동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성동일 프로필 정보
  • 성동일 리즈 가족사
  • 성동일 부인 자녀 아들 딸

■배우 성동일 프로필 정보

나이 - 1964년 4월 27일 (59살)

고향 - 인천광역시 부평구

신체 - 키 177cm, 몸무게 78kg, 혈액형 A형

가족 - 부인(아내) 박경혜, 자녀 아들 성준, 딸 성빈, 둘째 딸 성율

학력 - 광성고등학교, 유한대학 기계설계학 졸업

데뷔 - 1989년 연극배우, 1991년 SBS 1기 공채 탤런트

■성동일 리즈 과거얼굴 가족사

성동일은 매우 불우한 어린 시절을 겪었다고 합니다. 성동일의 아버지는 가정을 버렸다고 하는데 그래서 10살까지도 동네 어른들이 지어준 다른 이름으로 불렸다고 하며 출생신고 조차 되어 있지 않았다고 하네요. 어머니가 아이들을 데리고 세상을 떠날 생각까지 했을 정도로 힘들었다고 합니다. 성동일은 그 이후로도 누나와 단 둘이서 남의 집에서 살았다고 하는데 누나는 남의 집 밭일을 도와주고 먹을 것을 받아와서 동생인 성동일을 키웠다고 하는군요.

성동일이 10살이 될 무렵 억지로 어머니와 아버지가 다시 가정을 꾸렸지만 매일 폭력으로 인해 집을 나가서 사는 것이 소원이었다고 합니다. 성동일은 중학생이 되어서야 출생신고가 되어 호적에 올려졌다고 하는데 그래서 시간이 흘러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장례식장에 가보지도 않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성동일은 자신의 아버지와 반대로만 하면 좋은 아버지가 될 것이라는 생각으로 자식들을 엄격하게 대한다고 하는데 딸들은 덜 혼낸다고 합니다.

■성동일 결혼 부인 박경혜

조연배우로 성공한 성동일은 지난 2003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성동일의 부인 박경혜는 성동일보다 14살 연하로, 둘은 2002년 울산에서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남을 가졌다고 하네요. 성동일은 박경혜를 보자마자 여성스러운 모습에 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첫눈에 반한 성동일은 열흘 동안 울산에서 머물며 매일 데이트를 했고 촬영이 있을 때에도 서울에서 촬영만 하고 울산으로 내려가 박경혜를 만났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계속 만나며 자상함을 알게 되고 서로 호감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많은 나이차이 때문에 나이를 10살 차이로 속이며 처가에 소개를 갔다왔는데 오히려 성동일의 어머니가 반대를 하셨다고 합니다. 오히려 성동일의 어머니가 많은 나이차이 때문에 철이 없을 것이라 생각하고 반대를 했는데 자주 만나며 며느리 박경혜의 됨됨이를 보고 결혼을 허락했다고 하네요. 둘은 결혼식을 올리려 하였지만 장인어른의 건강이 악화되어 결혼식을 미뤘는데 상견례를 마치고 보름 만에 성동일의 장인어른이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성동일 부인 인스타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parkkyunghye0427/

성준 성빈 최근얼굴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1J999SSU05E&pp=ygUQ7ISx64-Z7J28IOyekOuFgA%3D%3D

부모님이 다 돌아가셔서 성동일의 집으로 들어가서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결혼식은 올리지 못했다고 하는데 웨딩드레스를 입고 웨딩 촬영도 다 찍어 봤다고 하네요. 결국 그렇게 혼인신고를 했고 둘 사이에 자녀로 2006년생 성준, 2008년생 딸 성빈, 막내 2011년생 딸 성율을 낳았고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도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성동일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배다빈 프로필 동생 베리베리 호영 과거사진 키

배다빈 프로필 동생 베리베리 호영 과거사진 키 배다빈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파이프라인'에서 주연인 '카운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배다빈은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