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나라 프로필 나이 본명 리즈 몸매

배우 권나라의 최근 소식으로는 ENA 드라마 '야한(夜恨) 사진관에서 주연 '한봄'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권나라는 가수 출신으로 최근에는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권나라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리즈 몸매 고향 학력 남자친구 가족 수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최근영상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권나라 프로필 정보
  • 권나라 리즈 과거이야기
  • 권나라 몸매 실제 성격
  • 권나라 가족 관계 동생

■배우 권나라 프로필 정보

본명 - 권아윤

나이 - 1991년 3월 13일 (33살)

고향 - 인천광역시

신체 - 키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 2명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졸업

MBTI - INTP

데뷔 - 2006년 영화 '생날선생'

소속사 - 고스트 스튜디오

권나라는 걸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배우로 과거 '헬로비너스' 활동 당시 서브보컬이자 비주얼 담당이었죠. 권나라는 당시 팬들로부터 헬로비너스 비주얼의 간판이자 탈 아이돌급의 외모를 가졌다는 호평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2016년 상반기 이후부터는 가수 활동 외에도 배우, 모델, 홍보대사 활동을 함께 이어갔으며 2019년에는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되면서 7년간의 가수 활동을 마쳤고 2019년 소속사를 옮긴 뒤 배우로 완전히 전업하여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권나라 리즈 과거 어린 시절

권나라는 어렸을 때 활발한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하는데, 안타깝게도 7~8년간 천식을 앓았으며 교통사고를 당해서 수술을 한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어릴 때부터 사고나 잔병치레가 많아서 개명을 했다고 하며 그런 영향 때문에 운동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권나라는 아직 결혼하지 않았는데 지금까지 3번의 연애를 했으며, 전부 대시를 당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고등학교 3학년 무렵에는 여학생에게 고백을 받은 적이 있었다고 하는군요.

■권나라 몸매 실제 성격

권나라는 걸그룹 중 뛰어난 외모와 비율 하면 거론되는 아이돌 비율 종결자로서 이에 걸맞게 날씬한 슬렌더 체형과 170cm가 넘는 키, 그리고 8등신을 훌쩍 넘는 우월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권나라의 몸매는 자주 화제가 되었으며 직캠들 역시 엄청난 인기를 끌었어요. 이런 우월한 몸매 덕에 신인 시절 '만찢녀'라고 지칭되기도 하였는데 얼굴 크기가 엄청나게 작고 다리도 긴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다리길이가 무려 106cm이라고 밝혔습니다. 권나라는 각종 CF에서도 뛰어난 신체비율과 몸매 덕분에 많은 화제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권나라는 외모만 봤을 때는 성격이 엄청 차갑고 시크해 보이지만 실제 성격은 굉장히 성실하고, 마음씨 여린 순둥이에 허당으로 잘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권나라는 이런 반전 매력으로 인해 처음에는 도도한 외모에 반해서 입덕했다가 천연스러운 성격을 보고 더 빠져들게 되었다는 팬들도 상당수 존재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성숙한 외모와는 상반되게 목소리도 앳된 편이죠. 큰 키와 날카로운 외모에서 엉뚱하고 어리바리한 모습으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권나라입니다.

 

권나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권나라 레전드직캠 보러가기

▶권나라 집안 가족 여동생

권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버지, 어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종종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권나라는 어렸을 때 뚱뚱했던 체형을 교정하기 위해서, 아버지의 권유로 새벽 등산을 시작해 다이어트에 성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권나라는 여동생이 2명 있는데, 막내 동생은 현재 권나라의 메이크업 스태프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권나라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유인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유인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유인수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윤귀남'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인수는 2017년 드라마 '힘쎈여

barobaro82.tistory.com

 

이봄소리 프로필 본명 과거얼굴 몸매 키 MBTI 작품활동

이봄소리 프로필 몸매 키 과거얼굴 배우 이봄소리의 최근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비밀은 없어'에서 '이하영'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봄소리는 2021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정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