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희준 프로필 과거 집안 SNL MBTI

배우 유희준의 최근 소식으로는 쿠팡 플레이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 5'에 신인 크루로 합류를 하였습니다. 유희준은 2023년 정식 데뷔한 배우로 최근 여러 드라마에서 단역으로 출연을 이어갔어요. 이번 글에서는 유희준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SNL 집안 최근영상 MBTI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유희준 프로필 정보
  • 유희준 리즈 과거이야기
  • 유희준 작품활동 근황

■배우 유희준 프로필 정보

나이 - 1997년 6월 11일 (26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체 - 키 164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

학력 -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 연기전공 휴학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종교 - 가톨릭

MBTI - INFJ

데뷔 - 2023년 연극 '시간을 파는 상점'

■유희준 리즈 과거이야기

배우 유희준은 어린 시절 뉴질랜드에서 2년간 생활을 했었다고 합니다. 유희준은 진선여중을 졸업하고 특수목적고등학교인 서울국제고등학교에서 고등학교 생활을 마쳤다고 하는데 중고등학교 시절 내내 반장과 부반장을 도맡아 해왔다고 하네요.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해서 숙명여자대학교 한국어문학부에 들어갔고, 대학생 시절 방송국에서 일해야겠다는 생각으로 PD, 작가, 아나운서를 지망했었다고 합니다.

유희준은 연극배우로 데뷔하기 전에는 방송국 FD, AD, 언론사 칼럼니스트, 학원 영어강사, 성우 등 다양한 활동 경험을 가졌다고 하네요. 유희준이 연기를 처음 하고 싶다고 느꼈던 건 초등학생 때라고 하는데 10살 때 일기장에 탤런트가 되고 싶다고 적어놓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인맥도, 정보도 없어서 도전하지 못하고 있다가 대학교를 졸업하고 2021년에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유희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유희준은 연극영화학과 학부에 재입학을 위해 연기 입시학원을 다니다가 한양대 연영과 대학원 가을학기 과정에 합격하여 대학원으로 진학루트를 바꾸게 되었고 이후 여러 오디션을 도전하였으며 2023년 대학로 연극 '시간을 파는 상점'으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작품활동으로는 2022년 '미씽 : 그들이 있었다 2'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며 드라마에 데뷔하였고 이후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 '운수 오진 날', '세 번째 결혼'에 단역으로 출연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유희준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유희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유희준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윤가이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얼굴 고향 MBTI 작품활동 악귀

윤가이 프로필 나이 본명 필모그래피 배우 윤가이의 최근 소식으로는 'SNL 코리아 시즌4'에 크루로 합류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외모와 개인기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barobaro82.tistory.com

 

지예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보조개 몸매 MBTI 작품활동 키

지예은 프로필 나이 보조개 몸매 키 배우 지예은의 최근 소식을 알아보면 현재 방송 중인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4'에서 크루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날씬한 몸매와 예쁜 몸매로 주목을 받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