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유비 프로필 나이 가족 부모님 동생

배우 이유비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7인의 부활'에서 '한모네'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유비는 최근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이유비 배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집안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동생 이다인 이승기 인스타 최근영상 수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몸매 성형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유비 프로필 정보
  • 이유비 과거 데뷔전 얼굴
  • 이유비 가족 집안 부모님
  • 이유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이유비 프로필 정보

본명 - 이소율

나이 - 1990년 11월 22일 (33살)

고향 - 서울특별시 광진구

신체 - 키 163cm, 몸무게 43kg, 혈액형 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견미리, 여동생 이다인, 남동생, 제부 이승기

학력 -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졸업

MBTI - ESTP

데뷔 - 2011년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소속사 - 고스트 스튜디오

■이유비 데뷔전 과거얼굴

이유비는 어린 시절에 엄마처럼 배우를 할 것이냐는 주위의 물음이 싫어 배우가 되지 않을 거라 다짐했지만 정작 뮤지컬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뮤지컬 배우가 되기 위해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성악을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이유비는 대학교 2학년 당시 연기가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되면서 가족들에겐 알리지 않고 MBN 시트콤 오디션에 참가하였다고 하네요. 난생 첫 연기 오디션이었음에도 합격하면서 2011년, '뱀파이어 아이돌'을 통해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유비는 2011년, '뱀파이어 아이돌'을 통해 데뷔하였고 이후 2012년, KBS2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강초코'역을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어요. 각종 광고에도 얼굴을 비춘 이유비는 2015년, MBC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를 통해 처음으로 주연작을 맡았죠. 이후 2023년, 김순옥 작가의 신작 '7인의 탈출'에서 '한모네', 두 번째 악역 역할을 맡으며 출연하였고 이전까지 연기력 논란을 잠재울 정도로 매우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유비 집안 가족 부모님

이유비의 집안(가족)을 보면 배우인 어머니 견미리 외에 자신의 생부는 배우 임영규였으나 견미리와 이혼을 하고 재혼을 하며 새아버지가 계시다고 하네요. 하지만 과거 주가 조작 혐의 사건이 터지며 견미리와 가족들까지 모두 이미지가 추락하고 악플에 시달리는 일을 겪기도 하였죠. 이유비의 여동생인 이다인 역시 배우의 길을 걸으며 견미리 외에도 가족 중 3명이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데 최근 동생 이다인이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결혼식을 올리며 스타 가족이 되었습니다.

거기다 이유비는 남동생의 얼굴도 공개하였는데 상당히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예능과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유비는 2016년에, 배우 생활을 하면서 번 돈을 '사랑의 열매'에 기부하였고 1억 원 이상의 고액기부자 모임에 가입을 하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보여주는 배우 이유비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유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유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다인 프로필 과거얼굴 키 집안 엄마 아빠 언니

이다인 프로필 과거얼굴 가족 작품활동 배우 이다인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연인'에서 '경은애'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다인은 최근 이승기와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화제가 되기

barobaro82.tistory.com

 

엄기준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이상형 작품활동

엄기준 프로필 리즈 고향 학력 이상형 배우 엄기준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7인의 부활'에서 '매튜 리'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엄기준은 현재 뮤지컬과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