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연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배우 정연주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포레스트' 에 주연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연기와 예능감 까지 두루 갖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연주 인데요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되네요. 오늘은 배우 정연주의 프로필, 나이, 과거와 학력, 성형과 몸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연주 프로필 정보

정연주는 1990년 3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정연주 키 167cm 체중 48kg 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행신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며 정연주는 2011년 단편영화 '손님' 으로 데뷔으로 하였고 소속사는 PLK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정연주는 tvN 의 'SNL 코리아' 시즌 6,7 에서 고정 크루로 활약을 한 적이 있고 단편 영화 및 드라마에도 꾸준하게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고 있습니다. 정연주는 무난한 연기력과 다양한 역할을 소화할 수 있는 얼굴이 장점으로 예쁜역할이나 망가지는 역이 모두 가능한 배우입니다. 꾸준한 활동으로 인해 점점 인기를 끌어 올리고 있는 배우 정연주 입니다.

정연주는 과거 어렸을 때는 내성적인 성격이었지만 춤추는걸 아주 좋아했다고 하네요. 중학교때는 댄스 동아리에 들어가기도 하였고 대회에 나가서 항상 1등을 했다고 하네요. 내성적인 성격이지만 춤을 출때는 그런 모습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그러다 그런 성격을 고치고 싶어 연기 학원을 다녔고 연기에 흥미를 느낀 뒤 재수 끝에 한예종에 입학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정연주는 데뷔 작품인 단편 영화 '손님' 으로 2012년 클레르몽페랑 국제 단편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한예종에 다니며 단편영화를 20편 정도 찍었다고 하는데 어렸을 때 부터 예쁜 외모 덕에 많은 인기가 있었다고 하며 특히 아오이 유우 닮은 꼴이라는 소리를 많이 듣기도 하였습니다. 자신의 롤모델로는 엄정화를 꼽았으며 가수활동과 배우 활동까지 잘 해내는 모습이 너무 멋지다고 하였네요.

정연주는 현재 남자친구는 없는 상태이며 자신의 이상형으로 자기 영역이 확실하며 주위 사람들을 재밌게 해주는 유머를 아는 사람이 좋다고 밝혔네요. 청순한 외모와 다르게 섹시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 배우 정연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정연주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배우 노정의 다양한 정보

 

노정의 배우 모든정보

배우 노정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모두 그곳에 있다' 편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역배우로 시작해 점점 많은 작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노정의네요. 오늘은 배우 노정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barobaro82.tistory.com

★배우 박지환의 다양한 정보

 

박지환 배우 모든정보

배우 박지환은 현재 tvN드라마 '블랙독'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박지환은 영화 '범죄도시' 이후로 매력있는 조연으로 여러 작품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박지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

barobaro82.tistory.com

★배우 박원상의 다양한 이야기들

 

박원상 배우 모든정보

배우 박원상이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더게임 0시를 향하여'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항상 맡은 배역마다 완벽한 연기를 보여주는 박원상, 오늘은 그런 배우 박원상의 여러가지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